오텔 에너지, EV차지 라이브 태국 2025에서 초고속 맥시차저 DH480 출시

방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EV 충전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인 오텔 에너지(Autel Energy)가 오는 2월 26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EV차지 라이브 태국 2025(EVCharge Live Thailand 2025)에서 첨단 기술이 적용된 맥시차저(MaxiCharger) DH480 올인원 충전기를 비롯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맥시차저 DC 시리즈와 다양한 AC 및 DC 충전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혁신적인 DH480 기능 소개

DH480은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초고속 EV 충전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최대 480kW 전력으로 최대 4대의 차량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이용 수요가 높은 지역에 적합하다. 특히 DH480은 업계 최고 수준의 충전 속도를 구현해 1초당 최대 1km 주행거리를 확보할 수 있으며, 충전 성공률은 99%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신용카드, RFID, QR 코드, 플러그 앤 차지(Plug and Charge) 등 다양한 결제 옵션을 지원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더불어 맥시차저 DC 시리즈는 태양광(PV),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BESS)와 같은 재생에너지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지향적 EV 충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AI 기반 모니터링 및 예측 유지보수 기능을 통해 98% 이상의 가동률을 보장하고 운영 성능도 최적화한다.

태국 시장으로의 전략적 확대

급성장하고 있는 태국 EV 시장은 동남아시아의 친환경 교통 생태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오텔 에너지는 태국 시장의 잠재력을 높게 평가하며, 전략적 우선순위를 두고 충전 솔루션을 전국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이동식 충전, 차량군 관리, 목적지 및 가정용 충전 솔루션 등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2022년 이후 오텔 에너지는 태국 내 주요 파트너인 RÊVERSHARGER(리버샤저)와 협력해 방착(Bangchak) 주유소와 BYD 쇼룸에 120kW 및 360kW 급속 충전기를 설치하여 현지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했다. 또한 AC 월박스 7.4kW 제품은 사용 편의성과 신뢰성으로 태국 가정과 개인 사용자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AI 혁신 기술 접목

오텔 에너지는 AI 기반 EV 충전 시장의 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동적 부하 관리(Dynamic Load Management), 예측 유지보수(Predictive Maintenance), 사용자 친화적인 충전 경험 등 다양한 지능형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빠르게 진화하는 EV 충전 산업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미래 대응력이 뛰어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2114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utelenergy.com/

연락처

오텔 에너지(Autel Energy)
영업
segwang@autel.com
 
마케팅
marketing.jp@autel.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