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마플, 다중 기기 네트워크 지원하는 무선 통신 모듈 ‘J.Fi’ 출시
강력한 무선 성능과 유연한 네트워크 구성
간편한 조작과 직관적인 UI
드론 및 로봇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솔루션
J.Fi는 2.4GHz WiFi 대역을 활용해 최대 500m의 장거리 통신을 지원하며, 1:1뿐만 아니라 1:N 및 N:N 통신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250Kbps~11Mbps의 가변 속도를 제공하고, 최대 1024바이트의 데이터 전송을 지원한다. 효율적인 응답 지연 관리 기술이 적용돼 충돌 없는 통신을 보장하며, 네트워크 구성의 유연성도 높다.
사용자 편의성도 고려됐다.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손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두 개의 버튼만으로 간단한 페어링 및 모드 전환이 가능하다. LED 상태 표시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기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J.Fi는 특히 드론 군집 및 로봇 네트워크 구축에 유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수 드론의 정밀한 조정이나 로봇 네트워크 관리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무선 통신을 제공해 연구 및 산업 현장에서의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J.Fi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마플 웹사이트(www.jmarple.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마플 소개
제이마플은 2016년 설립된 이래 AI 기반 비행 제어 항법 시스템 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실내를 포함한 GPS 음영 지역에서도 드론이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안정적으로 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첨단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실내 탐색이 가능한 소형 드론도 개발하며, GPS가 닿지 않는 환경에서도 정밀한 운용이 가능하도록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jmarple.ai
연락처
제이마플
김설미 연구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