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요꼬가와전기 ‘인터배터리 2025’ 참가

서울--(뉴스와이어)--한국요꼬가와전기(이하 요꼬가와)는 오는 3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배터리 산업 전시회 ‘인터배터리 2025’에 참가, 원재료 정제와 셀 컴포넌트 공정, 리사이클링에 이르는 전 서플라이 체인(supply chain, 공급망)에서 사용 가능한 요꼬가와의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인터배터리 2025’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배터리산업협회·코엑스·코트라 공동 주관으로 개최되며, 요꼬가와를 비롯해 국내 주요 이차전지 업체, 소재·부품·장비 관련 기업 640여 개사가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한다.

요꼬가와는 이번 전시회 부스에서 △배터리 전극 전용 코팅 중량 측정 시스템 △배터리 소재 온도 모니터링 솔루션 △안정적인 배터리 생산을 위한 AI 무선 기기 △코리올리 효과를 이용한 배터리 공정의 질량유량, 밀도 측정 유량계 △효율적인 생산 공정 관리를 위한 가스 분석 솔루션 △플랜트 운영 통합 관리 솔루션 및 데이터 분석 플랫폼 △배터리 소재 Particle Imaging 분석 시스템 △BMS 및 배터리 환경 시험을 위한 솔루션 △시리얼 통신 분석 솔루션 △무선 데이터 수집 솔루션 등 최신 기술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제품 전시 외에도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꼬가와는 당사는 수십 년에 걸쳐 축적된 고객의 비즈니스, 자동화 및 운영 기술에 대한 이해도와 최신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배터리 제조의 전체 밸류체인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과 발전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국내 배터리 산업의 미래 경쟁력을 새롭게 구축해 나가는데 있어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요꼬가와전기 소개

한국요꼬가와전기는 60개국에 걸쳐 있는 126개 회사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진 세계 굴지의 계장 톱메이커(Top-Maker)인 Yokogawa가 100% 투자한 회사다. 1978년 설립 이래 ‘계측, 제어, 정보 서비스를 통한 더 풍요로운 사회 발전에 공헌’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공업 계측 및 계장 기기 분야에서 국내 기간 산업 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해온 선도적 위치에 있는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okogawa.com/kr

연락처

한국요꼬가와전기
Corporate Marketing팀
이주은 대리
02-2628-605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