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미래를 이끌다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인 닐슨아이큐(NielsenIQ, 이하 NIQ)가 새로운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Strategic Analytics & Insights) 조직을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조직은 고급 분석 컨설팅, 소비자 및 마케팅 인사이트, BASES를 통합하고 NIQ의 방대한 데이터 세트를 활용함으로써 고객이 의사 결정을 간소화하고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종합적인 시장 조사와 소비자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비교 불가한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NIQ의 노력을 강화하며, 고객에게 풀 뷰(Full View™)를 제공하기 위한 NIQ의 헌신을 강조한다.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 조직은 다음의 네 가지 주요 업무 영역을 중심으로 강력하고 실행 가능한 성장 로드맵을 개발할 예정이다.

· 소비자 행동 및 인사이트: 인간의 인사이트를 강력한 성장 전략으로 전환
· BASES 기반의 혁신: 아이디어, 제품, 활성화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혁신 창출
· 브랜드 및 미디어: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정밀하게 브랜드를 관리
· 분석 및 활성화: 전략을 혁신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내려 실행 우수성을 달성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 조직을 이끌고 있는 라몬 멜가레호(Ramon Melgarejo)는 고객 중심 접근 방식, 전략적 비전, 분석 및 인사이트 분야에서 수익성 있는 성장을 이끈 입증된 경력을 가진 NIQ와 업계의 전문가이다. 라몬은 경력 전반에 걸쳐 소비자 인사이트의 혁신을 주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고,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의 시장에서 데이터의 필수적인 역할을 인식했다. 소비자의 사고방식과 행동에 대한 그의 심층적 이해는 예측 행동 과학에 대한 접근 방식의 근간을 이루고 있으며, 그는 이 새로운 조직의 성공을 이끌어 낼 적임자이다.

NIQ의 전략 분석 및 인사이트 담당 사장인 멜가레호(Melgarejo)는 “고객에게 풀 뷰(Full View™)를 제공한다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하는 새로운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 그룹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NIQ의 미션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과 그 이유를 밝혀내는 것이며, 수익 성장 관리, 브랜드 전략, 소비자 인사이트, 정밀한 활성화 및 혁신 분야의 강점을 결합하여 이러한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이 역량을 한데 모아 우리는 기업들이 더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복잡성을 해결하며, 자신 있게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변화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흥미롭고 역동적인 미래를 향한 여정에서 중추적 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AB 인베브(AB InBev)의 인사이트 글로벌 디렉터인 제레미 벤하모우(Jeremy Benhammou)는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 그룹 출범에 대해 언급하며 “NIQ는 신제품 패키징 테스트를 위한 최고의 파트너이며, 보다 선명한 인사이트와 일관된 결과, 잘 짜인 KPI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들의 성과는 우리가 함께 일했던 다른 어떤 파트너보다 뛰어나다. 우리 분석팀은 NIQ의 패키지 테스트 결과의 정확성과 안정성을 독립적으로 검증하여 업계의 표준이 되었다”고 말했다.

NIQ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는 단순한 협력을 넘어 아이디어 구상부터 구현까지 고객이 보유한 팀의 확장판 역할을 한다. 독점적이고 방대한 데이터 세트, 세계적 수준의 방법론, 국내 및 전 세계의 주제별 전문가에 대한 NIQ만의 뛰어난 접근성을 통해 고객이 복잡한 경쟁 환경을 자신 있게 헤쳐 나가도록 지원한다.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 전반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고객은 자사만의 고유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맞춤형 솔루션과 인사이트를 받아볼 수 있다. NIQ의 전체론적 접근 방식은 고객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혁신하고 효율적으로 실행하며, 더 의미 있게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종합적인 소비자 인텔리전스 인사이트를 통해 다음 번의 획기적 도약을 이룰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NIQ 소개

글로벌 컨슈머 인텔리전스 기업 닐슨아이큐(NielsenIQ, 이하 NIQ)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통합적이고 깊이 있는 이해를 제공하며 유통업계 및 소비재 제조업 성장에 새로운 여정을 제시한다. NIQ는 2023년 GfK와의 합병을 통해 보다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했다. 현재 NIQ는 전 세계 90개국 이상에 진출하여 인구의 약 85% 및, 글로벌 소비자 지출액에서 7조 2000억 달러 이상을 커버하고 있다. NIQ는 풀뷰(Full View™)의 가치 아래 최첨단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고급 분석으로 고객사 및 파트너에게 업계 전반과 소비자에 대한 총체적이고 포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www.niq.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연락처

닐슨아이큐(NielsenIQ)
스웨타 파트라(Sweta Patra)
sweta.patra@nielseniq.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