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랩스-쿼라니움 글로벌, 블록체인 기반 소셜파이 플랫폼 강화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이용자 370만 명 보유한 ‘맞춰볼래’ 개발사 핸디랩스, 양자저항성 블록체인 ‘쿼라니움’과 손잡다
핸디랩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의 주력 서비스 ‘맞춰볼래 Handy pick’을 쿼라니움 블록체인 기반 dApp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보안 강화, 투자, 유동성 확대,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핸디랩스는 현재 197개국에서 370만 명 이상의 글로벌 이용자를 확보한 ‘맞춰볼래 Handy pick’ 서비스를 개발,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맞춰볼래’는 최근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적극적인 참여가 가능한 ‘맞춰볼래 Handy pick Live’ 버전을 출시했다.
다음 플랫폼으로 신규 블록체인 프로젝트 정보 공유, AI를 통한 분석·예측, 이벤트 참여 및 소통이 가능한 소셜파이 ‘핸디톡’을 출시하고,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해 1000만 명이 넘게 이용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로 운영해나갈 예정이다.
‘맞춰볼래 Handy pick Live’는 가상자산의 미래 가격 예측과 웹3.0 등 다양한 예측 콘텐츠를 결합한 소셜파이 앱이다. 사용자 참여에 따른 보상과 함께 캐주얼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핸디랩스 김대성 CE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쿼라니움의 양자저항 기술과 확장성을 활용해 사용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쿼라니움 블록체인 기반 핸디 토큰 발행을 통해 토큰 생태계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쿼라니움 글로벌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 블록체인의 활용 사례를 확보하고, 웹3.0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쿼라니움 글로벌의 공동설립자 겸 COO Zeeshan Khan은 “핸디랩스와 같은 혁신적인 프로젝트가 쿼라니움의 양자 저항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되는 것을 보는 것은 신나는 일”이라며 “이 파트너십은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실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있어 우리 기술의 강점을 강조한다”고 말했다.
두 회사는 이 협력을 통해 각 회사의 기술력과 시장 강점을 활용해 공동 성장을 이루고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핸디랩스 소개
핸디랩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 및 NFT (Non-Fungible Token) 게임 개발사다. 2020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기업부설 연구소가 존재하고, ISO 인증을 받았으며, 한국벤처혁신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수상한 내실이 탄탄한 기업이다. 블록체인 산업은 단순 화폐의 영역에서 출발해 클라우드 컴퓨팅, IoT, 인공지능(AI),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 등의 첨단 기술들과의 결합은 물론,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기성 기술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지속 성장 중인 블록체인 산업 중에서도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분야는 NFT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NFT는 예술, 메타버스, 게임, 리플레이 등 가장 트렌디한 산업들과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dypick.io/
연락처
핸디랩스
개발팀
정승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