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신학기 맞이 인기제품 최대 20% 할인 ‘백 투 스쿨’ 프로모션 진행
2/25~3/3 7일간 인기 제품 최대 20% 할인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단 7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은 젠지(Gen Z·Z세대), 알파(Alpha) 세대에게 인기 있는 뛰어난 음질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 (Beoplay EX)’,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베오플레이 HX (Beoplay HX)’,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등 인기 제품들이 포함된다.
특히 다양한 형태의 머리에 맞는 인체 공학적인 압력 저감 헤드밴드를 적용해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헤드폰 베오플레이 HX와 부드러운 팁으로 인해 몇 시간 동안 청취해도 피로하지 않은 이어폰 베오플레이 EX는 오랜 시간 음향기기를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이다.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뛰어난 휴대성으로 이동 중에도 풍부한 음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오버이어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 (Beoplay H95)’, 무선 충전이 내장된 강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Beolit 20)’, 뛰어난 품질의 모듈식 소재로 제작된 포터블 WiFi 스피커 △‘베오사운드 레벨(Beosound Level)’, 리빙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강력한 성능의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 (Beosound A5)’, 사운드와 디자인의 만남을 선사하는 아이코닉한 맞춤형 스피커 △‘베오사운드 A9 (Beosound A9)’까지 총 8가지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뱅앤올룹슨은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구매자 가운데 선착순 20명에게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뱅앤올룹슨은 학부모와 학생들이 기쁜 마음으로 신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온라인 강의 등 음향기기를 자주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학기를 준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백 투 스쿨’ 신학기 프로모션 내용은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www.bang-olufsen.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