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5회 메달리스트 개비 토마스, 아마즈핏에 선수 홍보대사로 합류
아마즈핏, 토마스의 첫 스마트워치 파트너로 선정
200m, 4x100m, 4x400m 금메달리스트인 토마스는 2024년 파리 올림픽을 끝으로 가장 많은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미국 육상 선수가 되었다. 또한 그녀는 다이아몬드 리그(Diamond League) 타이틀도 여러 개 보유하고 있는데,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200m(동메달)과 4x100m(은메달)에서 두 개의 추가 올림픽 메달도 획득했다. 아마즈핏과의 파트너십은 토마스가 스마트워치와 맺은 첫 번째 파트너십이며, 데이터가 운동 성과에 어떤 이점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확신을 심어준다.
토마스는 “나에게는 작은 것들이 큰 차이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아마즈핏과 협력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면서, “운동선수로서, 이런 종류의 파트너십은 내가 계속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 중 심박수를 추적하고, 얼마나 회복했는지 확인하고, 얼마나 양질의 수면을 취했는지 파악하는 등, 신체에 대한 객관적인 데이터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한다. 아마즈핏 같은 믿을 수 있는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가 우리 편에 있다는 건 대단한 게임 체인저이다”고 덧붙였다.
이 흥미로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토마스는 성과를 개선하고 미래 기록을 깨기 위해 아마즈핏의 스마트 웨어러블 분석을 자신의 준비 및 회복 과정에 통합하여 훈련을 강화할 것이다. 그녀는 또한 아마즈핏의 개발 및 디자인 팀에 제품의 미래 기능과 스타일에 대한 통찰력과 피드백을 제공할 것이다.
젭헬스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웨인 후앙(Wayne Huang)은 “개비가 아마즈핏 팀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그녀의 놀라운 운동 경력과 스타일에 대한 열정은 인간의 잠재력의 한계를 밝혀 ‘놀라움의 발견’은 우리의 사명과 잘 일치한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선수들이 첨단 스마트 웨어러블 생태계를 활용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기록을 깰 수 있도록 계속해서 힘을 실어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마즈핏은 전체적인 건강과 웰빙을 강화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신체 건강, 수면, 마음챙김, 영양이라는 네 가지 핵심 웰빙 요소의 균형이 필요하다. 아마즈핏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액티브(Active), 치타(Cheetah) 및 티렉스(T-Rex) 시리즈 퍼포먼스 스마트워치, 헬리오(Helio) 스마트 링 및 젭(Zepp) 앱이 포함되며, 모두 운동선수와 건강 애호가가 전체적인 건강을 추적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젭 앱의 최신 푸드 로그 기능은 토마스와 같은 운동선수에게 영양과 피트니스 간의 격차를 메우는 탁월한 능력을 제공하여 최고의 성과와 최적의 회복을 보장한다.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주기 추적, 푸드 로그 등을 통해 아마즈핏은 건강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토마스는 하이록스(HYROX) 세계 챔피언인 메그 제이커비(Meg Jacoby)와 헌터 맥킨타이어(Hunter McIntyre), 빠델 스타 비아 곤살레스(Bea González), 올림픽 트라이애슬론 선수 모건 피어슨(Morgan Pearson), 5km 및 10km 선수 예마네베르한 “예만” 크리파(Yemaneberhan “Yeman” Crippa) 등을 포함한 아마즈핏 선수 그룹에 합류했다.
www.amazfit.com을 방문하면 아마즈핏 스마트 웨어러블의 전체 제품군을 살펴보고 성능, 회복력, 정밀도를 높여주는 혁신을 경험할 수 있다.
웹사이트: Amazfit.com, 팔로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아마즈핏 소개
건강과 피트니스에 중점을 둔 세계적인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아마즈핏은 건강 기술 회사인 젭헬스(뉴욕증권거래소: ZEPP)의 일부이다. 다양한 스마트워치와 밴드를 제공하는 아마즈핏의 브랜드 태그라인인 “놀라움의 발견(Discover Amazing)”은 개인이 장벽을 깨고 기대치를 뛰어넘으며 매 순간 기쁨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한다.
아마즈핏은 젭헬스의 고유한 건강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가 웰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24시간 실행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통찰력과 지침을 제공한다. 아마즈핏 스마트워치는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포함한 많은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2015년에 출시된 아마즈핏은 오늘날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아메리카, EMEA, APAC 지역 90개국 이상에서 판매된다. 웹사이트: www.amazfit.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205677/en
웹사이트: https://www.zepp.com/
연락처
젭헬스(Zepp Health Corporation)
메리 톰슨 우드버리(Mary Thompson Woodbury)
mary.woodbury@zepp.com
이 보도자료는 Zepp Health Corporatio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