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아일랜드 뉴 에너지 파트너스-타입 원 에너지, 핵융합 에너지 공급망 성숙을 위한 협력 발표

녹스빌, 테네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모펀드 회사인 파인 아일랜드 뉴 에너지 파트너스(Pine Island New Energy Partners, PINEP)와 시장 선도적인 스텔라레이터 핵융합 기업인 타입 원 에너지(Type One Energy)는 핵융합 에너지 산업을 위한 보다 강력한 공급망의 성숙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다.

글로벌 핵융합 분야가 상용화를 향해 적극적으로 움직이면서, 특수 구성 요소와 첨단 제조 역량의 공급을 개선하고 확장해야 할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시급해졌다. 이번 협력을 통해 PINEP은 이러한 핵융합 산업 공급망 기업이 성장하는 핵융합 산업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자본 및 경영 지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타입 원 에너지의 역할은 PINEP과 협력해 고온 초전도체 제조, 첨단 소재 제공, 정밀 제조 수행과 같은 기술과 전문성을 보유하고 이 신흥 시장에서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는 회사를 파악하고 평가하는 자문 기관 운영 파트너가 되는 것이다.

파인 아일랜드 뉴 에너지 파트너스의 매니징 파트너 크리스 굿(Chris Good)은 “상업적 핵융합 산업의 번창을 지원하는 회사들의 확장을 돕기 위해 타입 원 에너지와 협력하게 돼 기쁘다”면서 “우리의 전략은 핵융합과 더 광범위한 전기화 시장 모두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핵심 기술을 생산하는 성장 단계의 공급망 기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타입 원 에너지의 기술 팀과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이 혁신적인 산업에 중요한 기업을 더 잘 평가하고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발표는 테네시밸리 개발청(Tennessee Valley Authority, TVA)과 타입 원 에너지가 테네시밸리 지역에서 핵융합 발전소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개발 및 평가하고, TVA가 타입 원 에너지의 스텔라레이터 핵융합 발전 기술을 사용해 발전소를 건설하고 운영한다는 최근 발표에 뒤이은 것이다. PINEP과의 협력은 인피니티2(Infinity Two)를 건설하는 데 필요한 공급망을 강화하고, 안전하고 풍부하며 깨끗한 2만GW의 핵융합 에너지에 대한 연간 1조달러 이상의 글로벌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광범위한 핵융합 산업을 확장할 것이다.

타입 원 에너지의 최고경영자 크리스 모우리(Chris Mowry)는 “핵융합 에너지를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 도입하려면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혁신적인 전 세계 공급망을 구축해야 한다”면서 “PINEP와 협력함으로써 우리의 융합 산업 지식과 그들의 전문성을 결합해 이 과제를 보다 실용적인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ypeoneenergy.com/

연락처

타입 원 에너지(Type One Energy)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안드레아 슈나이벨(Andrea Schneibel)
608-616-5965
andrea.schneibel@typeoneenergy.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