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대한지방행정공제회와 주거래은행 협약 체결

대한지방행정공제회 자금집행, 입출금 업무 지원 및 자금관리시스템 구축 등 추진

행정 공무원의 든든한 금융 파트너로서 다양한 혜택 제공 예정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12일 대한지방행정공제회(이사장 김장회)와 주거래은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대한지방행정공제회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장회 이사장, 이환주 KB국민은행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8월부터 공개입찰에 참여하고, 제안서평가위원회 등을 거쳐 대한지방행정공제회의 주거래은행으로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올해 8월 1일부터 2030년 7월 31일까지 △자금집행 및 입출금 지원 업무 △자금관리시스템 구축 및 유지 보수 업무 △법인카드 및 주거래은행 관련기타 업무를 수행한다.

김장회 대한지방행정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지방행정공제회와 KB국민은행이 각자의 강점과 경험을 결합해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두 기관이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환주 KB국민은행장도 “대한지방행정공제회의 주거래은행으로서 36만 공제회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행정 공무원의 든든한 노후를 책임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홍보부
이용길 과장
02-2073-71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