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한국의 실리콘 밸리 판교에 신규 오피스 개소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판교는 국내 혁신 생태계의 중심지이자 저명한 업계 리더들이 모인 IT산업의 랜드마크로 알려져 있다. 판교에 다양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FPT는 신규 오피스의 개소를 통해 운영의 간소화와 고객 지원의 최적화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이와 같은 변화는 궁극적으로 전략적인 이점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더 나아가 FPT는 이번 신규 사무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핵심 분야인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분야의 강력한 역량을 활용하여 자동차, 제조 등 주야 산업 전반에 걸쳐 보다 넓은 고객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하 민 투안(Ha Minh Tuan) 대표이사는 “한국의 첨단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판교는 이를 위한 기술 발전의 최전선에 있다. FPT는 한국 시장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이 직면한 도전과 이를 극복할 수 있는 기회들을 잘 이해하고 있으며, 이번 사업의 확장을 통해 속도, 민첩성, 확장성을 갖춘 혁신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디지털 혁신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FPT 소프트웨어는 2016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이래 서울과 대구에 지사를 설립하였으며, 300명 이상의 전문가와 2500명 이상의 베트남 현지 엔지니어를 국내 프로젝트에 투입하고 있다. LG전자, LG CNS, 신세계 I&C, 신한은행 등 다양한 산업군에 걸친 국내 대기업에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SAP, ERP, 로우코드 등의 분야에서 2024년에만 60%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였다. 올해도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세 개의 오피스를 추가로 설립하여 한국 내 입지를 보다 강화하고 한국 내에서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명확히 할 계획이다.
베트남에 본사를 둔 글로벌 테크/IT 서비스 제공업체인 FPT소프트웨어는 테크, 통신, 교육의 세 가지 핵심 부문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인공지능, 자동차, 반도체, 디지털 혁신, 친환경 혁신 등의 다섯 가지 핵심 분야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FPT는 2024년 핵심 사업 부문에서만 24억7000만달러의 매출을 달성하였다.
FPT의 글로벌 IT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PT소프트웨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fpt.com/en
연락처
FPT Corporation
마이 즈엉(Mai Duong (Ms.))
FPT Software PR 매니저
MCP.PR@fpt.com
FPT Korea
(82)-2-567-6650
fkr.contact@fpt.com
이 보도자료는 FPT Corporatio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