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음악 예능 ‘굿데이’로 화려한 복귀

아이치이 국제판, ‘굿데이’ 동남아/홍콩(중국)/대만(중국)/마카오(중국) 독점 방영

2월 16일 최초 공개… 아이치이에서 ‘굿데이’ 시청해야 할 세 가지 이유 소개

서울--(뉴스와이어)--드디어 기다림이 끝났다. 세계적인 음악 아이콘 지드래곤이 스타 게스트와 함께 음악과 감성을 담아내는 아이치이(iQIYI)의 감동적인 예능 프로그램 ‘굿데이(Good Day)’로 대망의 귀환을 알린다.

아이치이(iQIYI)가 오는 16일(일) 동남아시아, 홍콩(중국), 대만(중국), 마카오(중국) 등지에서 독점 방영하는 ‘굿데이’를 반드시 시청해야 할 세 가지 이유를 소개한다.

1. 지드래곤의 화려한 컴백 - 팬들을 위한 공연

케이팝을 대표하는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지드래곤이 이전에 없던 방식으로 팬들과 다시 소통에 나선다. ‘굿데이’는 단순한 예능 프로그램이 아니라 지드래곤이 그동안 자신의 음악 인생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감사의 메시지다. 지드래곤은 음악과 의미 있는 대화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친밀한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매 에피소드를 예술성과 감탄의 순간으로 가득 채워나갈 계획이다.

2.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 - 최고의 예능 경험 선사

지드래곤과 함께 할 게스트로 김수현, 김고은, 정해인, 임시완, 황정민, 세븐틴 부석순(BSS), 기안84, 정형돈 등 최정상급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이 같은 다채로운 게스트 라인업과 더불어 팬들은 예상치 못한 컬래버와 진솔한 순간, 잊지 못할 공연을 만끽할 수 있다.

3. 심장을 울리는 음악 - 베테랑 김태호 PD의 연출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탄생시킨 김태호 PD가 ‘굿데이’의 연출을 맡는다. 김태호 PD는 단순한 예능을 넘어 영혼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음악과 가사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영감과 향수를 기대하든, 단순한 즐거움을 원하든 모든 시청자에게 ‘굿데이’는 벅찬 감동과 행복한 시간을 약속한다.

4. 글로벌 독점 방영 -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만 시청 가능

‘굿데이’는 동남아시아, 홍콩(중국), 대만(중국), 마카오(중국), 스페인어권 지역, 호주 및 뉴질랜드, 영국, 포르투갈어권 지역, 북미 지역에서 독점 방영된다. 전 세계 팬들은 아이치이에서 방영되는 ‘굿데이’를 통해 오랜만에 귀환한 지드래곤을 만나볼 수 있다. 원활한 스트리밍과 다국어 자막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감동적이고 잊지 못할 순간을 함께할 수 있다.

‘굿데이’는 오는 2월 16일 첫 방송된다. 아이치이 국제판 앱 혹은 사이트(iq.com)를 방문하거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iqiyi)을 팔로우하면 더 많은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 ‘굿데이’ 이미지/영상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mdsRPIQHoyZaMBinL0FuZVWPkZoXH7Sy
※ 프로그램 예약: https://www.iq.com/album/good-day-2025-rwtyc8a9yx?lang=en_us

아이치이 인터내셔널 소개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아이치이 인터내셔널(iQIYI International Singapore Pte. Ltd.)은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아시아의 고품질 엔터테인먼트를 서비스하는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은 광고 기반 무료 서비스와 VIP 구독 서비스를 통해 드라마, 영화, 예능, 애니메이션을 다국어 자막과 함께 제공하며, iQ.com 사이트 및 앱에서 이용 가능하고, SaaS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 파트너십도 제공한다. 아이치이 인터내셔널은 아이치이(iQIYI, Inc., 나스닥: IQ)의 자회사다.

웹사이트: http://iq.com

연락처

아이치이 인터내셔널(iQIYI 인터내셔널 싱가포르 Pte. Ltd)
조니스 뇨 카이 빙(Jonice Nyo Kai Bing)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