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실내건조 액체세제’ 2종 출시

일상 속 냄새 원인 99% 제거… 실내건조에도 쉰내, 꿉꿉한 냄새 없이 상쾌하게

7중 파워효소·베이킹소다로 강력한 세척력, 독일 더마테스트 및 비건 인증 완료

네이버, 쿠팡 등 채널별로 시트러스 블라썸 향·블루밍 가든 향 2종 선봬

서울--(뉴스와이어)--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실내건조 액체세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트 실내건조 액체세제는 일상 속 냄새의 원인이 되는 물질을 99% 제거해 실내에서 빨래를 말려도 쉰내나 꿉꿉한 냄새 없이 상쾌함을 제공한다. 7중 파워효소와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생활얼룩부터 찌든 때는 물론 단백질, 피지 오염까지 지워내는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제조와 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세탁세제로, 이탈리아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의 유해물질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독일 피부과학 연구기관인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받았다.

또한 KATRI 시험연구원에서 세탁 후 7일 동안의 향기 지속 효과를 확인해 오랫동안 방금 빨래한 것 같은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향은 판매 채널에 따라 △은은한 상큼함을 풍기는 ‘시트러스 블라썸’ △포근한 향기를 머금은 듯한 ‘블루밍 가든’ 2종류로 구성했다.

이번 제품은 시각장애인의 생활안전 확보를 위해 용기 겉면에 점자 표기를 도입했다. 점자규격의 크기와 적용 가능한 부위, 편의성 등을 고려해 용기 뚜껑 하단 전면에 ‘세탁세제’, 후면에 제품명 ‘비트’를 표기했다.

라이온코리아는 황사와 미세먼지, 꽃가루까지 날리는 겨울과 봄 사이에는 실내건조를 추천한다며 33년간 쌓아온 비트의 세척 기술력이 담긴 신제품으로 날씨나 냄새에 대한 고민 없이 마음 편한 빨래 쾌감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트 실내건조 액체세제는 오늘(10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시트러스 블라썸 향을 선보이며, 9일 쿠팡에서 블루밍 가든 향을 론칭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onkorea.co.kr/

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