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스포츠 포 올 연맹, 첫 SFA 국제 스포츠 행사인 리야드 마라톤의 코스·장소·후원사 공개
리야드 마라톤은 풀 마라톤(42km), 하프 마라톤(21km), 10km, 그리고 가족 중심의 4km 레이스의 4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마라톤 코스는 불러바드 월드(Boulevard World) 주변에서 시작해서 불러바드 시티(Boulevard City)와 와디 하니파(Wadi Hanifah) 등 리야드의 주요 랜드마크를 통과해 킹덤 아레나(Kingdom Arena) 근처에서 끝난다.
SFA 엑스포와 리야드 마라톤은 탄탄한 후원사 및 파트너의 지원도 받게 될 예정이다. 사우디 아왈 은행(Saudi Awwal Bank, SAB)이 대표 파트너로 돌아왔으며, 아식스(ASICS)와 타우니야(Tawuniya)가 두 이벤트의 대표 후원사로 참여했다. 게토레이(Gatorade), 아쿠아피나(Aquafina), 펩시코(PepsiCo)는 마라톤 주자들에게 수분 공급을 제공하고, 닥터 술라이만 알 하비브 메디컬 서비스 그룹(Dr. Sulaiman Al Habib Medical Services Group, HMG)은 엑스포에서 의료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야드 마라톤에서는 또한 포드가 레이스용 차량을 제공하고, KAFD는 이벤트 전 활동을 주최하며, MDL은 DJ를 파견해 이벤트에 활력을 불어넣게 된다. 칼로(Calo), JP모건(JP Morgan), 센트럼(Centrum), 카야니(Kayanee)는 후원 파트너로 참여하며, 조 앤 더 쥬스(Joe & The Juice)도 참여해 특별한 리야드 마라톤 음료를 선보이게 된다. BAE 시스템(BAE Systems)과 쿠두(Kudu)는 공식 파트너로서 마라톤 홍보를 도우며, 화웨이(Huawei)는 일반 참가자에게 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JAX 지구는 엑스포의 행사장 파트너 역할을 하며, 아식스는 레이스 참가자들에게 공식 스포츠 의류를 제공한다.
더 광범위한 ‘비전 2030(Vision 2030)’ 목표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러한 이벤트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진화하는 스포츠 문화의 핵심 기둥으로서 피트니스와 운동을 촉진하려는 SFA의 헌신을 강화한다.
사우디 스포츠 포 올 연맹(SFA) 소개
사우디 스포츠 포 올 연맹(SFA)은 사우디아라비아 내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기 위해 설립된 활동적인 지역사회 스포츠 및 웰빙 조직으로, 사회의 모든 구성원이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SFA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정부 기관, 스포츠 제공 기관, 스포츠 연맹 및 광범위한 공공 및 민간 부문과 협력해 전국적으로 신체 활동과 건강, 웰빙 지표를 늘리는 데 주력한다. 신체 활동은 교육, 지역사회 및 자원봉사, 건강 및 웰빙, 캠페인 및 홍보라는 네 가지 전략적 우선순위를 추구함으로써 달성된다. SFA는 사우디아라비아 전역의 여성, 남성, 청소년, 노인, 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배포해 이를 실천하고 있다.
*출처: AETOSWire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200758/en
웹사이트: https://sportsforall.com.sa/
연락처
사우디 스포츠 포 올 연맹(SFA)
말렉 압델라흐만(Malek Abdelrahman)
mabdelrahman@apco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