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역 까리단길, 특화거리로 재탄생…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

성남--(뉴스와이어)--성남 분당구에 위치한 까치마을 먹자골목이 ‘까리단길’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태어났다. 특화거리로 조성됨에 따라 현대 소비자들과의 디지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이를 통해 상인과 고객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까리단길을 방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까리단길은 SNS를 활용한 팔로우 이벤트, 점포 소개, 연관 키워드 찾기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소통을 유도하고, 까리단길을 더욱 친숙한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상인들과 협력해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고,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활용해 까리단길이 단순한 식사와 쇼핑의 공간을 넘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까리단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특화거리의 다양한 모습과 개성 넘치는 상점들의 상품을 사진과 영상으로 소개한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통해 기존 및 신규 상점들의 새로운 면모를 조명하고, 상인들의 따뜻한 미소와 열정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도 손쉽게 거리 분위기에 익숙해질 수 있으며, 오랜 단골손님들도 신속하게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게 된다.

향후 까리단길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 식사 후 산책 코스,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 코스 등을 안내하며, 인근 직장인, 대학생,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특화거리 내 개별 상점 소개와 함께 상인들의 삶과 이야기를 담아 고객들에게 친근감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도 지속해서 제작할 방침이다.

까리단길 상인회(까치상인회) 조병철 회장은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개설은 특화거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상점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함으로써 시장 활성화 및 상인들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해 더욱 활기찬 까리단길의 모습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온라인 소통을 통해 기존 단골손님뿐만 아니라 새롭게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도 환영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까치상인회 소개

까치상인회(까리단길 상인회)는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특화거리 ‘까리단길’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까리단길의 매력을 알리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홍보 및 체험형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방문객과 상인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 조성을 목표로 한다.

까리단길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karidangil

연락처

까치상인회 까리단길 특화거리조성사업 홍보대행
더하트컴퍼니
김지영 디렉터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까치상인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