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피쉬의 테일러 그로소·알렉스 마토스·앨리슨 영, 2025년 CRN® 채널 치프 리스트에 선정
레이저피쉬의 최고경영자 칼 챈(Karl Chan)은 “레이저피쉬의 채널 팀은 채널 파트너십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채널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테일러, 알렉스, 앨리슨은 모범적인 채널 리더들로서 공동 고객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 교육 및 지원을 통해 파트너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앨리슨 영은 레이저피시에서 프리세일즈 및 전문 서비스를 이끌며 파트너와 고객에게 기술 전문 지식과 가이드를 제공한다. 그녀는 채널을 위한 혁신적인 데모 및 교육 리소스를 개발하고 구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왔다. 이러한 리소스는 채널 파트너의 제품 지식을 크게 향상시켜 고객에게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지원함으로써 상호적인 성공을 이끌어낸다.
알렉스 마토스는 레이저피쉬의 동부 지역 채널 영업을 담당하고 있다. 그의 채널 철학은 솔루션의 가치와 영향력을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채널 파트너와의 교육 및 개발을 우선시하는 것이다. 그의 노력 덕분에 파트너들은 대규모 거래를 성사시키고 유지율을 개선하여 파트너 수익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었다.
테일러 그로소는 레이저피시의 글로벌 채널 영업팀을 감독하며, 채널 파트너를 위한 강력한 교육 리소스, 교육 및 지원을 강조하는 영업 모델 실행에 초점을 맞춘다. 그는 기업 영업에 중점을 두어 파트너가 새롭고 수익성 있는 기회를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채널 파트너에게 강력한 리소스를 제공한다는 그의 비전은 레이저피쉬의 채널 에코시스템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왔다.
CRN에서 매년 발표하는 채널 치프 리스트는 파트너 및 고객과의 상호적인 성공을 위해 쉼 없이 노력하는 IT 채널 에코시스템 전반의 최고 리더를 선정한다.
더 채널 컴퍼니의 미국 콘텐츠 담당 부사장 겸 CRN 편집장인 제니퍼 폴레트(Jennifer Follett)는 “올해 선정된 리더들은 솔루션 제공업체의 성공을 지원하고 채널 전반의 성장을 촉진하는 헌신, 혁신, 리더십의 모범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또한 “이 뛰어난 리더들 각자는 파트너십을 옹호하고 결과를 가져오는 창의적인 전략을 설계함으로써 채널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다”며 “채널에서 높은 기준을 세운 이들의 뛰어난 업적을 인정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CRN의 2025년 채널 치프 리스트는 CRN® 매거진의 2025년 2월 인쇄판 및 온라인 www.CRN.com/ChannelChiefs 에 2월 3일부터 실릴 예정이다.
레이저피쉬 소개
레이저피쉬(Laserfiche)는 조직이 AI 기반 솔루션으로 디지털 방식으로 운영을 혁신하고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선도적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이다. 확장 가능한 워크플로, 사용자 지정 가능한 양식, 노코드 템플릿, AI 지원 기능을 통해 Laserfiche® 문서 관리 플랫폼은 비즈니스 수행을 가속화한다. 스타트업부터 포춘 500대 기업(Fortune 500 enterprises)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조직이 신뢰하는 레이저피쉬는 팀들이 생산성을 높이고 협업을 촉진하며 탁월한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한다. 캘리포니아 롱비치에 본사를 둔 레이저피쉬는 북미, 유럽, 아시아 전역에 지사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블로그, X , 링크드인, 페이스북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더 채널 컴퍼니 소개
더 채널 컴퍼니(TCC)는 세계 최고의 기술 브랜드를 위한 채널 성장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최고의 미디어 브랜드, 통합된 마케팅 및 이벤트 서비스, 전략적 컨설팅, 독점적인 시장 및 고객층에 관한 인사이트를 통해 기술 벤더, 솔루션 제공업체, 최종 사용자의 전략적 채널 전반에서 성공을 가속화한다. TCC는 뉴욕에 본사를 둔 사모펀드 회사인 이글트리 캐피털(EagleTree Capital)이 운용하는 투자 펀드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웹사이트: thechannelco.com 링크드인, X 및 페이스북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 2025 The Channel Company, Inc. CRN은 The Channel Company, Inc.의 등록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aserfiche.com/
연락처
레이저피쉬(Laserfiche)
린다 도밍고(Linda Domingo)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562-988-1688
Linda.domingo@laserfiche.com
더 채널 컴퍼니(The Channel Company)
크리스틴 다실바(Kristin DaSilva)
kdasilva@thechannel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