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아,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도쿄’ 팝업 성료… K-뷰티 핫플 등극

아누아, 일본 ‘아토코스메’ 팝업 성황리 마무리… 오사카·도쿄점 누적 방문객 1만여 명 기록

팝업 기간 내 평소 대비 매출 약 310% 증가, 예약 오픈 당일 마감되며 현장 대기열 몰려

방문객 대상 현장 프로모션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일본 ‘아토코스메’ 오사카점과 도쿄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일본 뷰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아누아는 일본의 뷰티 성지로 불리는 ‘아토코스메’의 오사카점과 도쿄점에서 각각 1월 15일부터 21일,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일본 고객들 사이에서 K-스킨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누적 방문객 수 1만여 명을 기록했다.

실제로 오사카점은 팝업 기간 동안 평소 대비 매출이 약 310% 증가했고, 브랜드 공식 SNS 팔로워 수도 약 3500명 늘었다. 도쿄점에서는 예약 오픈 당일 4000명 분의 전체 예약이 전부 마감됐으며, 현장에서 대기열이 생길 정도로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누아의 대표 제품인 ‘어성초 77 수딩 토너’를 상징하는 산뜻한 초록색 컬러로 꾸며져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아누아의 인기 제품인 ‘아젤라익산세럼’,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 등도 함께 소개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구매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돼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아누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일본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보다 공고히 할 계기를 만들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히고 고객 관점의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이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는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2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힌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해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4분기 전체 판매 개수 및 판매액 1위를 차지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락처

더파운더즈 아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윤서영 대리
02-788-73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