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젠바이오, 메드랩 2025에서 차세대 분자진단 솔루션 선보여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강화 및 네트워크 확장 나서
혁신적인 분자진단 기술로 글로벌 시장 공략
PaxView® STI 12 FMCA PCR 키트는 멀티플렉스 실시간 PCR 방식의 FMCA (프로브 기반 형광 용융 곡선 분석) 기술을 활용해 하나의 튜브에서 12가지 성매개 감염병(STI)을 검출 및 동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기술은 높은 정확도와 효율성을 제공해 STI 진단의 신뢰성을 극대화한다.
특히 MPCR-ULFA 기술은 고민감도·특이도의 다중 병원체 검출이 가능하며, 별도의 고가 장비 없이도 육안 판독과 리더기를 활용한 정밀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현장진단(POCT)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네트워크 확장 및 파트너십 강화
팍스젠바이오는 현재 50개국 이상의 해외 파트너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메드랩 2025를 통해 MENA 지역을 중점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쿠웨이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바레인, 이집트, 튀니지 등 MENA 지역뿐만 아니라 인도, 베트남, 필리핀, 태국, 파키스탄 등 아시아 국가 및 그리스, 튀르키예, 라트비아 등 유럽 국가와의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팍스젠바이오는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현지 유통업체 및 의료기관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맞춤형 비즈니스 협력 모델을 제시해 각 지역별 의료 환경과 니즈에 최적화된 진단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란 파트너사와는 전략적으로 기술이전과 연내 생산시설 구축을 하기로 합의했다.
팍스젠바이오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기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새로운 협력 기회를 발굴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팍스젠바이오 소개
팍스젠바이오는 차세대 분자진단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진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MPCR-ULFA, 액체생검 및 AI 기반 맞춤형 암 진단 솔루션 등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빠르고 정확한 현장진단(POCT) 기술을 통해 감염병 및 암 진단 분야에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팍스젠바이오는 단순히 감염성 질병을 차단하고 예방하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만족하지 않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그리고 합리적인 서비스로 전 인류의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진심으로 소망한다.
웹사이트: http://paxgenbio.com/
연락처
팍스젠바이오
마케팅부
전영채 상무
031-244-50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