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소프트, 모바일게임 5차 투자작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신지소프트가 모바일콘텐츠 개발사에 또 다시 개발비를 직접 지원하는 5번째 ‘프로젝트 파이낸싱(PF) 투자’에 나서 CP산업계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넥스(GNEX)로 잘 알려진 국내 최대 무선인터넷솔루션 개발업체인 ㈜신지소프트(대표 최충엽 www.sinjisoft.co.kr)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의 대표주자인 ㈜모바일INK(대표 허윤혁 www.mobileink.co.kr)의 ‘두근두근 작업중’ 이란 게임에 투자를 확정, 본격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금번에 신지소프트가 투자하는 ‘두근두근 작업중’ 게임은 지난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두근두근 과외중’의 후속작이다. 세미 네트워크(Semi-Network) 방식의 전략성이 가미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인 ‘두근두근 작업중’은 올해 말부터 이통사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기존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경우 엔딩으로 가는 목적만이 존재함으로써 중간 과정이 지루하게 느껴지는 단점을 갖고 있는 반면, ‘두근두근 작업중’은 하루하루의 미션을 부여함으로써 긴장감을 느끼도록 제작되는 게 특징.

또한 ‘단계별 대화 시스템’을 도입, 기존의 대화 선택형 방식이 아닌 커멘드 버튼 선택 방식으로 각 커멘드 버튼별로 단계를 부여해 보다 자유롭고 전략적인 대화가 가능토록 할 방침이다.

신지소프트는 “모바일INK의 전작 ‘두근두근 과외중’의 성공을 통해 이번 투자작 역시 성공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 ‘두근두근 작업중’의 성공적인 런칭을 통해 지넥스 네트워크 장르의 대표 게임으로 포지셔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관련 업계에서는 최근 신지소프트의 프로젝트 파이낸싱 사업의 일환으로 투자한 지오스큐브의 ‘북천항해기’가 중국 수출에 성공하고, 케이넷피의 ‘수호지무쌍전’이 2005년 하반기 우수게임 공모전에서 우수게임으로 선정 되는 등 신지소프트의 변별력 있는 투자 지원책으로 인해 신생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의 게임이 대거 히트상품으로 떠오르는 등 그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고 있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는 신생 모바일게임 개발사들이 우수한 게임을 개발하고도 막대한 개발 초기의 자금난으로 어려움에 처할 때 신지소프트가 프로젝트 파이낸싱 투자 사업으로 초기 사업전개의 물꼬를 터주고 있는 점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웹사이트: http://www.sinjisoft.com

연락처

신지소프트 기획관리팀 하정민 대리 711-6550(204) 011-725-5815 이메일 보내기
GCM 정경석 과장 2237-2373~4 011-9760-91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