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콘비바의 2021 스트리밍 광고 현황 보고서
- 2021년 6월 16일 16:40
- Conviva

- 콘비바와 더 트레이드 데스크, 프리미엄 스트리밍 퍼블리셔의 맥락형 광고 개선 위해 파트너십 체결
- 2021년 7월 30일 14:00
- Conviva

- 콘비바 신규 데이터 공개: 스트리밍 플랫폼, 2020년 팬데믹에도 성장 지속… 세계 시장 급성장
- 2021년 8월 12일 14:20
- Conviva

- 콘비바의 새로운 데이터, 소비자의 스트리밍 콘텐츠 발견 방법과 퍼블리셔에 미치는 영향 조명
- 2021년 9월 23일 11:50
- Conviva

- 콘비바, 인스타그램의 IGTV 성장·성과·점유율 분석한 새로운 보고서 발간
- 2021년 10월 1일 14:10
- Conviva

- 콘비바, 스트리밍 플랫폼 확장해 세계 시청률 조사 문제 해결
- 2021년 10월 21일 14:30
- Conviva

- 2021년 3분기 콘비바 아시아 스트리밍 현황 보고서
- 2021년 11월 16일 15:55
- Conviva

- 콘비바, 엑스페리언과 손잡고 스트리밍 퍼블리셔용 수용자 측정 역량 확대
- 2021년 12월 7일 12:00
- Conviva

- 콘비바, 스트리밍 성장에 일익 담당하는 소셜 플랫폼 조명한 보고서 발간
- 2021년 12월 8일 14:30
- Conviva

- 2022 동계 올림픽, 스트리밍 시청률 및 소셜 인게이지먼트 최고치 기록
- 2022년 2월 9일 15:00
- Conviva

- 콘비바, ‘틱톡 평가 기준 및 전략 가이드’ 통해 틱톡 알고리즘 효과적으로 활용한 브랜드 규명
- 2022년 4월 29일 11:30
- Conviva

- 콘비바, 일본서 전방위 연속 측정 애널리틱스 출간
- 2022년 5월 18일 17:40
- Conviva

- 콘비바, ‘세계 스트리밍 시장 두 자릿 수 성장’ 보고서 발표… 대화면 부문서 스마트 TV가 리니어 TV 추월
- 2022년 5월 20일 11:00
- Conviva

- 콘비바, 유럽 축구팀들의 소셜미디어 성과 분석·평가한 ‘2022 유로피언 풋볼 소셜 리포트’ 발표
- 2022년 6월 16일 13:45
- Conviva

- 콘비바, 획기적 스트리밍 분석 혁신 공로로 ACM SICOMM 혁신상 2개 수상
- 2022년 8월 25일 14:45
- Conviva

- 콘비바, 2022년 2분기 스트리밍 현황 보고서 발표… 스마트 TV와 로쿠 우위 차지
- 2022년 9월 13일 15:55
- Convi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