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자동차 대체 패턴과 품질/회사만족도 (아래)측면별 모델/회사이미지(체감만족률)
- 2016년 1월 19일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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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국산-수입 자동차 구입자의 측면별 체감만족도 표 (아래) 국산 자동차 회사의 국제 경쟁력 평가 표
- 2016년 1월 14일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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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국산차와 수입차의 측면별 이미지 (아래) 국산차와 수입차의 가치 차이 지각
- 2016년 1월 12일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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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수입차 구입의향과 실제판매점유율 (아래) 브랜드별 구입의향률 추이
- 2016년 1월 7일 1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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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입차 브랜드의 인기 판도에도 큰 변화가 있어 Volkswagen이 처음으로 1위에 올랐고, Benz의 상승세가 가파르고 BMW와 일본차의 부진이 깊어지고 있다.
- 2014년 11월 18일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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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산지별 A/S 체감만족률(2005-2014, 그림1)과 2014 A/S 만족도 우수 브랜드(그림2) 조사 결과 그래프
- 2014년 11월 20일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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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차로부터 유럽차가 배워야 할 점은 내방에서 입고까지의 시간 단축, 정비 과정의 공개, 문제 재발률 감소로 요약된다.
- 2014년 11월 27일 0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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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남∙서초의 경우 수입차의 비율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승용차의 20%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각각 23%, 22%).
- 2014년 12월 2일 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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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인사이트가 지난 1년 간 새 차를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마지막까지 비교했지만 사지는 않은 모델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 2014년 12월 11일 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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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1년간 (2013년 7월~2014년 6월) 자동차 소비자의 행동 조사결과, 국산과 수입차를 비교하다가 수입차를 선택한 사람은 5명중 1명에 불과했다.
- 2014년 12월 18일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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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인사이트는 2014년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5,416명의 남녀운전자에게 여성운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10개의 문항으로 조사했다.
- 2015년 1월 6일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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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범하는 위반은 운전 중 휴대폰 사용으로 나타났으며, 그 다음은 ‘안전거리 미확보’, ‘속도 위반’, ‘정지선 위반’등의 순서였다.
- 2015년 1월 15일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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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입차 소유자는 10대 심각한 문제 중 6개를 소음/잡소리 관련 문제로 채워 국산차 보다 많았다. 반면 국산차는 수입차에는 하나도 없는 엔진 관련 문제점이 10개 중 4개를 차지 했다.
- 2015년 1월 29일 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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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큰 변화가 흔치 않은 것으로 알려진 소주시장에 의미있는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 2015년 2월 3일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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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2년간 맥주 시장의 급성장으로 저도주(전통주)의 입지가 지속적으로 약화되고 있다.
- 2015년 2월 24일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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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산차와 수입차의 성능·가격이 같을 경우 국산차를 사겠다는 소비자가 많기는 하지만, 반드시 국산을 사겠다는 답은 10명 중 1명 수준에 그쳤다.
- 2015년 3월 24일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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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회사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는 매년 감소, 불만은 증가하고 있다.
- 2015년 3월 31일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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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인사이트는 2014년도 연례 자동차기획조사에서 새 차 구입자면서 2년 이내 새 차 구입의향자 20,622명에게 다음에 어떤 브랜드/모델을 구입할 생각인지를 물었다.
- 2015년 4월 14일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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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케팅인사이트 조사결과, 운전자의 상당수가 자신에게도 급발진이 일어날 수 있다고 믿고 있었다.
- 2015년 4월 21일 09:36
- 컨슈머인사이트

- 컨슈머인사이트가 매년 7월에 실시해 온 표본규모 10만명의 초대형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새 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지, 어떤 차를 선호하는지에 대한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 2015년 10월 15일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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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 사고 시 사망상해 위험 경감도 예상 (아래) 에어백 작동 가능성 예상
- 2016년 1월 26일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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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국산·수입차의 부식발생률과 발생 부위 수, (아래)부식 발생 부위수 변화의 추이
- 2016년 1월 28일 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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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현대·기아차 부위별 부식 발생건 변화 (아래)부식 부위 표시를 위해 제공된 보기
- 2016년 1월 28일 08: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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