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지어소프트
보도자료
구독하기
지어소프트 보도자료
RSS
20개
2008년 12월 2일
09:43
대학생 대상 게임광고 공모전 3회째 오픈
온라인 광고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 )과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권준모, )가 주최하는 대학생 게임광고 공모전 ‘크리에이티브-G 2008’이 개최된다. 이번 공모전은 문화관광부와 엠엔캐스트가 후원한다. 게임 산업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고취와 대학생들의 새...
2008년 6월 24일
09:56
게임광고, 통합 마케팅으로 진화
LG패션이 게임을 광고 매체로 활용하는 통합 마케팅을 펼치며 성공을 거두어 화제다. 최근 LG패션은 자사 브랜드인 TNGT의 캠페인을 온라인 게임을 통해 실시해 480만여 명을 대상으로 1천2백50만 건의 노출을 달성했다. 이는 그 효과 면에서 과거 어떤 국내 게임 마...
2008년 1월 23일
09:33
인터넷 강자 SDU와 디지털오션, 산학연 체결
서울디지털대학교와 온라인마케팅대행사 디지털오션이 상호 포괄적 정보교류 및 홍보지원 등의 내용이 포함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각각 교육과 마케팅이라는 온라인상의 각기 다른 분야를 이끌고 있는 대표주자들의 결합으로 온라인상의 새 활력을 가져올 것을 기...
2007년 12월 17일
13:42
게임 광고공모전 Creative-G 2007, 수상작 공개
게국내 최초의 게임 소재 광고 공모전인 ‘크리에이티브지 2007’(Creative-G 2007, )은 12월 17일 압구정동 발렌타인 극장에서 시상식을 갖고 넥슨의 온라인게임 ‘쿵파’를 소재로 한 ‘내 안의 히어로’를 Creative-G 대상으로 발표했다. 이 작품을 제작한 광운대학교 ...
2007년 12월 11일
10:57
게임 광고 공모전 CREATIVE-G 시상식 개최
온라인마케팅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 )과 한국게임산업협회(회장 김영만 )는 게임을 소재로 한 광고공모전인 '크리에이티브지2007(CREATIVE-G 2007, ) 공모전을 마감했다. 이 공모전은 문화관광부, 엠군의 후원으로 지난 10월 19일부터 12월2일까지 총 2회에 ...
2007년 11월 22일
09:33
디지털오션, ‘BC카드’ 온라인 캠페인 전개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 )은 최근 BC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온라인 캠페인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최근 인기연예인 ‘김태희’를 메인 모델로 영입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BC카드는 온라인상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보다 확대해야...
2007년 11월 9일
09:34
디지털오션, ‘지스타 2007’에서 ‘크리에이티브지 2007’ 1차 우수작 전시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디지털오션 (대표 이지행, )은 11월 8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07'에서 게임 광고 및 UCC 공모전인 '크리에이티브지2007(CREATIVE-G 2007)’의 1차 우수작 20편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게임을 소재로 ...
2007년 10월 19일
14:56
게임 광고 및 UCC 공모전 ‘크리에이티브지 2007’ 1차 대회 출품작 접수
(사)한국게임산업협회와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디지털오션 (대표 이지행, )이 주최하는 게임 광고 및 UCC 공모전인 '크리에이티브지2007(CREATIVE-G 2007)’가 오늘(19일)부터 1차 출품작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출품작은 동영상, 광고, 플래시 애니메이션, 이미...
2007년 10월 17일
09:32
디지털오션, ‘LG 블랙 피카소’ 온라인 마케팅 전개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 )은 최근 LG전자가 선보인 2008년형 아트 PC시리즈 ‘블랙 피카소’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블랙 피카소’는 LG전자가 프리미엄 데스크톱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PC 시리즈로, 엑스피온(XPION) 데...
2007년 10월 10일
09:42
디지털오션, 게임 광고 및 UCC 공모전 ‘크리에이티브지 2007’ 개최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디지털오션 (대표 이지행, )과 (사)한국게임산업협회는 (주)디스이즈게임닷컴과 함께 게임을 소재로 한 광고 및 UCC 공모전인 '크리에이티브지2007(CREATIVE-G 200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문화관광부와 엠군미디어가 후원에 나...
2007년 10월 3일
10:56
디지털오션, 공격적 인재 발굴 나선다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디지털오션 (대표 이지행, ) 게임관련 교육기관의 강의를 통해 적극적으로 미래 게임 마케팅 산업의 인재양성에 나서고 있다. 그 동안 사내 교육 프로그램 및 대외 강연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인재를 양성에 힘을 써 온 디지털 오션은 게임 마...
2007년 8월 13일
10:03
디지털오션, 케이블 채널 Mnet(엠넷)과 온라인 마케팅 제휴
온라인 광고대행사 디지털오션 (대표 이지행, )은 케이블 음악&엔터테인먼트 채널 Mnet(대표 박광원, )과 제휴를 맺고 ‘2007 Mnet 20’s Choice’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2007 Mnet 20’s Choice’는 20대가 뽑은 최고의 스타를 가리는 대한민국 ...
2007년 8월 1일
10:16
디지털오션, ‘2007 피스컵 코리아’ 온라인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각 대륙을 대표하는 8개 프로 축구 팀을 초청해 2년마다 개최하는 국제 축구대회 ‘2007피스컵 코리아’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와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인 스포츠 온라인 마케팅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 )이 진행...
2007년 7월 4일
09:38
디지털오션, 종가푸드샵 런칭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광고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은 오늘 대상 FNF 주식회사(대표 윤석천)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종합 푸드 쇼핑몰인 ‘종가푸드샵’의 오픈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가푸드샵’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장보기 시간을 최소화해 즐겁고...
2007년 7월 2일
09:31
온 오프라인 연계 체험 마케팅 한창
하루 중 많은 시간을 모니터 앞에서 보내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블로그를 활용하거나 특정 프로모션 페이지를 제작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이 열을 올리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배너광고에 그쳤던 웹 마케팅은 점차 다양한 방법의 브랜드 노출과 이벤트로...
2007년 6월 18일
10:09
대림자동차, 신개념 온 오프라인 캠페인 젊은 층 공략
대림자동차(대표 박노균, )가 새로운 개념의 스타일리쉬 승용 스쿠터 ‘B-Bone’을 출시하면서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 )과 협력 체제를 강화하고 통합 온라인 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B-Bone은 반세기 동안 국내 이륜차 시장을 이끌어 왔던 대림...
2007년 4월 16일
09:43
레이시티-버거킹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온라인광고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은 최근 게임포털 피망 (대표 나성균/ )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레이시티와 버거킹(에스알에스코리아 대표: 유지상)의 공동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지난 3월 19일까지 2주간 진행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레이시티 ...
2007년 4월 16일
09:30
레이시티-버거킹 프로모션 성황리 종료
온라인광고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은 최근 게임포털 피망 (대표 나성균/ )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레이시티와 버거킹(에스알에스코리아 대표: 유지상)의 공동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끝마쳤다. 지난 3월 19일까지 2주간 진행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레이시티 ...
2007년 3월 20일
09:13
디지털오션, 파란 ‘푸딩’ 과 온라인마케팅 제휴
온라인마케팅전문대행사 디지털오션(대표 이지행 )은 인터넷 포털 파란의 신개념 UCC 서비스인 ‘푸딩’ (pudding.paran.com)과 제휴하고 ‘푸딩’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푸딩’ 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웹 문화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대용량의 사진을 쉽고 ...
2007년 1월 31일
15:10
‘게임UCC의 강자는 바로 나’ …크리에이티브지 수상작 공개
게임소재 UCC 공모전 중 최고금액인 1천600만원의 상금 규모로 진행된 게임광고패러디 UCC 공모전의 수상작들이 공개됐다. 게임광고패러디 UCC공모전인 ‘크리에이티브지 2006’ 은 1월 31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
1
지어소프트
스트리밍 미디어
코스닥 051160
서울
http://www.gaeasoft.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