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빙그레
보도자료
구독하기
빙그레 보도자료
RSS
33개
2023년 3월 2일
09:43
빙그레, 투게더·그라시아 쿠앤크 친환경 포장으로 변경
빙그레가 투게더와 그라시아 쿠앤크 제품 패키지의 수축필름을 제거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절감한 포장재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그동안 해당 제품의 뚜껑이 벗겨지지 않도록 상단에 수축 필름을 사용해 왔는데, 이를 제거하고 접착력을 개선한 새로운 뚜껑을...
2023년 2월 22일
10:28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메로나맛우유’ 출시
빙그레가 단지 우유의 신제품 ‘메로나맛우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로나맛우유는 빙그레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바나나맛우유와 메로나가 만나 탄생한 가공유 제품이다. 멜론맛 우유 제품의 출시를 원하는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트렌드를 반영해 메로나의 ...
2023년 2월 3일
09:28
빙그레, 꽃게랑 간장게장맛 출시
빙그레가 ‘꽃게랑 간장게장맛’을 출시한다. 꽃게랑 간장게장맛은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요리 중 간장게장에 착안해 개발됐다. 기존 스낵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인 간장게장맛을 통해 특별하고 이색적인 맛과 재미를 구현했다. 꽃게랑 간장게장맛의 색깔은 간장에 담근...
2023년 1월 25일
11:04
빙그레, 메로나·비비빅·슈퍼콘 등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 인상
빙그레가 메로나, 비비빅, 슈퍼콘 등 아이스크림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일반 소매점 기준 메로나, 비비빅을 비롯한 바 아이스크림 7종과 슈퍼콘 등의 아이스크림은 1000원에서 1200원으로 판매될 전망이다. 최종 가격 인상은 유통채널과 협의...
2022년 11월 28일
10:27
빙그레,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 4년 연속 통합 A등급 획득
빙그레가 2022년 한국ESG기준원(KCGS)의 ESG 평가에서 4년 연속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 한국ESG기준원은 올해 글로벌 기준 및 ESG 거버넌스를 중심으로 개편된 평가모형에 따라 975개 상장회사를 대상으로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수준을 평가했다. 빙그레는...
2022년 11월 15일
11:39
빙그레, COP27 한국관에서 친환경 우수사례 발표
빙그레가 이집트 샤름 엘 셰이크에서 진행되는 제27차 유엔기후변화협약 당사국총회(COP27)에서 친환경 우수사례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15일 오후 1시(현지시간)부터 COP27 행사장 내 한국관에서 ‘생활분야 온실가스 감축방안 및 정량화 우수사례 공유’라는...
2022년 11월 10일
11:05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 출시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신제품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을 출시한다. ‘엑설런트 오리지널 바닐라롤’은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 ‘엑설런트’를 디저트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엑설런트 특유의 깊은 풍미와 산뜻한 바닐라맛을 느낄 ...
2022년 9월 26일
12:01
빙그레 끌레도르, 아르떼뮤지엄과 협업 프로모션 진행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가 아르떼뮤지엄과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끌레도르 프로모션은 ‘시각의 감동을 미각으로 담아내다’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기획했으며 미디어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 관람객들에게 ...
2022년 9월 15일
09:23
빙그레, ‘제35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 개최
빙그레가 ‘제35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10월 15일(토) 천안시민체육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림잔치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야외 행사로 실시한다. 올해는 ‘독립’이라는 새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한층 깊이 있고 의미 있는 행사로 ...
2016년 2월 18일
14:01
빙그레 투게더, 국산우유사용 인증 획득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투게더’가 국산우유사용 인증(이하 K-MILK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K-MILK 인증은 안전하고 신선한 국산우유만을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한국낙농육우협회가 보증하여 국산우유 확대를 촉진하는 인증제도이다. 빙그레 투게더는 우유 원료를 ...
2013년 2월 25일
09:37
참붕어싸만코 2탄 ‘싸만코의 역습’에 네티즌 ‘빵’ 터져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된 또 한편의 참붕어싸만코 CF로 인해 지난 주말 간 온라인이 다시 한번 들썩였다. 지난 23일 공개된 참붕어싸만코 CF 시리즈 세 번째 영상인 ‘싸만코 비긴즈 - 싸만코의 역습’ 편은 지구인에게 간식거리로 소화되어버린 동족의 복...
2013년 2월 13일
09:57
참붕어싸만코 CF 본편 공개, 온라인 ‘들썩’
지난 주부터 유투브와 포탈사이트, 트위터 등을 강타하며 네티즌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빙그레 참붕어싸만코 티저 광고의 본편 CF가 12일 공개됐다. ‘싸만코 비긴즈 - 싸만코의 기원’라는 제목의 이번 CF는 1991년 지구에 불시착한 싸만코가 강한 추위와 차가운 바람...
2013년 2월 7일
10:48
“서울 상공에 나타난 거대 UFO의 정체는?”…빙그레 참붕어싸만코 티저 광고 노출
최근 온라인에서 공개된 빙그레 참붕어싸만코의 티저 광고 영상이 화제다. 당신이 보는 세계, 만약 그것이 전부가 아니라면?’으로 시작되는 이 티저 광고는 과거 어느날 하늘에 갑자기 출현한 거대한 참붕어싸만코가 서울 곳곳에서 목격되는 장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2년 6월 1일
11:41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일본 진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와 딸기맛우유가 6월 1일 일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국내 유제품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품질에 대해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어서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유업계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국내와는 달리 카톤팩(280ml...
2012년 5월 24일
10:45
빙그레, 바나나맛우유&토피넛 출시
40여 년간 대한민국 대표 장수브랜드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에 견과류의 고소한 맛을 더한 ‘바나나맛우유&토피넛’을 출시 하였다. ‘바나나맛우유&토피넛’은 부드러운 기존 바나나맛우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
2012년 5월 21일
11:46
빙그레 요플레, ‘상큼한 이연희’와 만나다
대한민국 1등 떠먹는 요구르트, 빙그레 요플레가 한층 더 맛있어진다. 떠먹는 요구르트와 상큼한 과일이 섞여 온 가족의 영양 간식을 담당했던 빙그레 요플레는 2012년 봄을 맞아 더 진한 과일 맛을 살리고자 기존보다 더 풍부하게 과일을 담아냈다. 이번 빙그레 요...
2012년 5월 9일
10:38
빙그레, 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 출시
빙그레가 어린이들의 영양간식으로 ‘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을 출시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얼굴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뽀로로와 친구들’ 비스킷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하고 아이들의 성장과 발육에 도움되도록 캄슘과 철분을 함유하고 있다...
2012년 4월 27일
10:22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 웹’ 오픈
빙그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최하는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웹’을 27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되는 ‘빙그레어린이그림잔치 모바일웹’에서는 기존 홈페이지의 주요 콘텐츠를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행사소개는 물론 아동미...
2010년 5월 26일
17:59
빙그레, 아이스크림 공급 가격 동결 선언
국내 대표적인 식품기업인 빙그레가 26일 자사 아이스크림 제품에 대해 전년 가격 그대로 공급하겠다고 선언했다. 빙그레는 올 해 자사의 아이스크림 제품 중 불가피하게 인상한 투게더, 더위사냥 등 5개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에 대해 지난 해 가격으로 공급하기로 ...
2008년 7월 1일
14:03
빙그레, 일본 실버식사배달업체 1위 X-vinn社와 전략적 제휴
빙그레가 7월 1일 본사에서 일본 X-vinn 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 처음으로 실버 층을 대상으로 한 식사 배달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빙그레는 이날 조인식에서 “고령화 사회가 가속화되고 국내 실버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실버 층에 대한 식사 배달 사업의 ...
2006년 1월 2일
15:45
빙그레 정기인사
빙그레 인사 <승진> 부사장 이건영 (李健榮 .51) <상무승진> 기획조정담당 (상무) 박영준 (朴永俊 .50) 전략기획담당 (상무) 김태영 (金台暎 .50) <상무보 승진> 생산담당 김해공장장 (상무보) 권수득 (權洙得 .49) 영업담당 KA사업부장 (상무보) 민형식 (閔亨植 .48)
2005년 5월 23일
14:43
빙그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빙그레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를 출시 하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진출하였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2천억원 정도의 규모이며, 베스킨 라빈스, 하겐다즈, 나뚜르 등의 3개 브랜드가 전체 시장의 약 65%(2004년 기준)를 점유하고 있다. 이 시...
2005년 3월 29일
15:45
빙그레 바나나우유, 날개 달고 해외로 진출
국내 가공유 부문의 대표 브랜드인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미국 수출을 시작했다. 1974년에 출시되어 30년이 넘도록 독특한 용기 모양과 맛으로 사랑 받아온 빙그레 바나나우유는 작년 매출 1,100억원을 달성, 바나나맛 우유 시장의 80%이상을, 그리고 가공우유시장의 ...
2005년 3월 10일
17:18
디저트의 부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동서고금을 막론한 모든 여성의 화두는 달콤한 디저트에 대한 욕망과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관념이다. 빙그레의 디저트 스위벨 광고는 너무나 잘 알려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패러디하여 웰빙과 웰룩킹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 여성의 심리를 직접적으로 자극하...
2005년 3월 4일
15:10
빙그레 홈페이지 새 단장 및 기념 이벤트 시행
빙그레는 밝고 따뜻한 기업으로써의 이미지 향상 및 고객 편의성 강화 차원에서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해 3월 7일 오픈한다. 새로 단장된 빙그레의 홈페이지는 밝고 따뜻한 기업이미지를 최대한 부각시키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지킴이’라는 캐릭터...
1
2
빙그레
식품 음료
코스피 005180
서울 중구 서소문로11길 19 (정동, 배재정동빌딩) B동 11~12층
http://www.bing.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