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act Analytics는 브랜드 사업자들이 예측 분석에 기반해 비즈니스 미래를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기반의 통합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한다. 거의 10년 동안 예측 및 플래닝, 운영 분야에서 AI의 활용 방법을 개척 및 완성해 왔으며, 리테일, 식료품, 제조 및 CPG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플래닝과 예측, 머천다이징 및 가격 책정에 필요한 툴을 통해 데이터에 기반한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 당해년도의 비즈니스 예측과 계획 수립을 돕는다.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수동으로 관리해 온 기능을 자동화하고 보고 과정 또한 통합 및 간소화하는 툴을 제공해 경영진 의사결정 과정에서 단일 데이터 소스에 의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mpact Analytics는 맥킨지와 보스턴 컨설팅 그룹의 전 수석 컨설턴트이자 현재 컬럼비아 대학교의 겸임 교수로 리테일 분야에서의 AI 활용에 대해 강의도 맡고 있는 Prashant Agrawal이 설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