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Nielsen)은 미디어 산업에 대한 광범위하고 객관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정보 분석 기업이다. 닐슨은 시청자 분석, 성과 분석, 콘텐츠 메타 데이터와 같은 서비스로 고객사 및 파트너가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투자와 성장 전략에 대한 가치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닐슨은 중복을 제거한 크로스 플랫폼 시청자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닐슨과 닐슨 고객사 모두에게 ‘시청자는 모든 것(Audience is Everything)’이며, 이해 관계자의 모든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닐슨은 힘쓰고 있다. S&P 500 기업인 닐슨은 측정과 분석 서비스를 60여개 국가에 제공하고 있다. 닐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