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롯데제과
보도자료
구독하기
롯데제과 보도자료
RSS
262개
2022년 9월 29일
10:03
롯데제과 ‘Chefood 블렌딩 카레’ 메타버스 게임 ‘카레_이싱’ 챔피언십 결승전 라이브 행사 성료
롯데제과는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ROBLOX)’를 활용한 가정간편식 ‘Chefood’ 브랜드 게임 ‘카레_이싱’의 결승 라이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카레_이싱’은 ‘Chefood 블렌딩 카레’를 주제로 한 레이싱으로 경주를 진행하며 코스에 놓인 다채로운 향신...
2022년 9월 19일
09:16
롯데제과, ‘롯데햄 의성마늘’ 리뉴얼 ‘고기 함량 증가’
롯데제과가 의성마늘햄으로 잘 알려진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의 품질 업그레이드와 보존료 무첨가 표기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햄 의성마늘’은 연 700억 매출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롯데제과의 대표 육가공 라인업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있...
2022년 9월 8일
10:28
롯데제과, 추석 귀성객 졸음운전방지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추석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제과의 ‘졸음운전방지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귀성객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
2022년 9월 7일
09:37
롯데제과, 2022년 하반기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롯데제과는 올 하반기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2기를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기수부터는 롯데제과의 기존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위트 크리에이터’와 통합 운영된다. ...
2022년 9월 6일
10:22
롯데제과,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과 MOU 체결
롯데제과가 8월 31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시에 위치한 식용 곤충 제조기업 아스파이어 푸드 그룹(Aspire food Group) 본사에서 미래 먹거리로 주목 받고 있는 대체 단백질 산업의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와 곤충소재 분야에서 양사간의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
2019년 3월 6일
10:23
나뚜루, 브랜드 리뉴얼 통해 7년만에 자연주의로 돌아온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의 브랜드 리뉴얼을 시행하며 7년 만에 다시 자연주의 옷으로 갈아 입었다고 6일 밝혔다. 나뚜루는 1998년 자연주의 콘셉트로 론칭하며 20~30대 여성층으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당시 선보인 녹차 등의 아이스...
2019년 2월 27일
09:34
롯데제과, 시즌 한정판 스트로베리 4종과 젤리 선보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봄 시즌 한정판 제품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몽쉘’, ‘카스타드’, ‘초코파이’, ‘찰떡파이’의 딸기맛 4종과 젤리셔스 ‘구미 당기는 구미 딸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
2019년 2월 25일
10:41
롯데제과, IBM Think 2019에서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 소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2018년 개발한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렸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2월 12일에서 15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IBM 연례 기술 컨퍼런스 IBM Think ...
2019년 2월 22일
10:07
롯데제과,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
롯데제과가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3월 1일부터 유통점 및 전문점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및 디저트 총 20종의 가격을 평균 12.1% 인상한다. 나뚜루의 가격 조정은 유통점의 경우 2014년 6월 이후 5...
2019년 2월 21일
10:37
롯데제과,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콘스프맛’을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
2019년 2월 14일
10:02
롯데제과,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본격화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콘텐츠 라이선스 전문 기업 히어로즈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황선남)와 파트너십을 맺고 대표 캐릭터들로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인기 제품 ‘빼빼로’, ‘칸쵸’, ‘말랑카우’ 캐릭터의 마케팅 활용도를 높이는...
2019년 1월 31일
09:44
롯데제과, 미얀마 제과사업 본격 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30일 오후 6시(현지시간) 미얀마 제과회사 메이슨(L&M Mayson Company Limited) 인수식을 가지고 2018년 10월부터 추진해온 인수작업을 모두 마무리, 미얀마에서의 새로운 제과사업 개시를 공식화했다고 31일 밝혔다. 인수식은 미얀마 ...
2019년 1월 29일
09:50
롯데제과,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인기 비스킷 ‘하비스트’가 샌드 형태의 제품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하비스트 피넛버터샌드는 두 겹의 비스킷 사이에 피넛버터를 듬뿍 넣은 샌드 형태의 제품으로 기존 하비스트의 특징인 고소함을 극대화...
2019년 1월 22일
09:41
롯데제과, 루비초콜릿 ‘핑크 크리스탈’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루비초콜릿 ‘핑크 크리스탈’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핑크 크리스탈은 기존의 핑크색 초콜릿과는 달리 인공 색소나 합성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자연 그대로의 핑크빛을 담은 루비초콜릿이다. 핑크 크...
2019년 1월 17일
10:15
롯데제과, 7년만에 새로운 제품 ‘가나 골드’ 선봬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진한 캐러멜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인 ‘가나 골드’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가나 골드는 1975년 출시된 ‘가나 마일드’, ‘가나 밀크’와 2012년 출시된 ‘가나 블랙’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판 초콜릿 형태로는 7년...
2019년 1월 15일
09:46
롯데제과 나뚜루, ‘카라멜 크런치’ 파인트 출시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유통점 전용 파인트 아이스크림의 신제품 ‘카라멜 크런치’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카라멜 크런치 출시가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일 것이라고 ...
2019년 1월 10일
10:01
롯데제과 드림카카오, 배우 유연석 광고 모델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드림카카오의 광고 모델로 배우 유연석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각종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열연을 펼치며 매력을 발산한 유연석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온 기부 프로젝트를 동명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든 ‘커피 프렌즈’에 출연하며 ...
2019년 1월 3일
09:21
롯데제과, 한 입 사이즈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몽쉘의 신제품 ‘쁘띠 몽쉘 생크림케이크(이하 쁘띠 몽쉘)’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쁘띠(petit: 작다, 귀엽다는 의미의 프랑스어)’라는 제품명처럼 쁘띠 몽쉘은 마카롱 사이즈의 작고 아담한 크기가 특징이다. 한 입에 먹을 수 있어 ...
2018년 12월 12일
10:49
나뚜루, 유통점 전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 선보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크리스마스를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식품으로 꾸몄으며, 각 제품마다 각기 다른 맛의 베이스를 섞어 소비자가 입맛대...
2018년 11월 27일
09:37
롯데제과, 왓따짱셔요 풍선껌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왔따짱셔요’ 풍선껌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왓따짱셔요 풍선껌은 특유의 상큼달콤한 맛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젤리 ‘짱셔요’와 롯데제과의 대표 풍선껌인 ‘왓따껌’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왓따짱셔요는 작은 구슬 형...
2018년 11월 22일
09:57
롯데제과 나뚜루, 제주녹차콘 출시
나뚜루가 ‘제주녹차콘’을 선보이며 나뚜루의 시그니처 메뉴인 녹차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2일 밝혔다. 제주녹차콘은 나뚜루 매장이 아닌 편의점, 대형 할인점 등의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유통점 전용 제품이다. 제주녹차콘의 녹차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전문...
2018년 11월 16일
09:14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아이유 모델 발탁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가나초콜릿의 광고 모델로 가수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유는 음악,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독보적인 이미지를 가진 가수 겸 탤런트다. 아이유는 2018년 초 몽쉘의 광고모델로도 활약한 바 ...
2018년 11월 15일
08:59
롯데제과,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건강 브랜드 헬스원이 키즈홍삼 곤약젤리 2종(사과맛, 딸기맛)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는 어린이용 홍삼 젤리로서 치어팩 타입의 곤약젤리 형태로는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홍삼뿐 아니라 아연...
2018년 11월 14일
09:05
롯데제과, 기린 호빵 신제품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호빵 2종은 ‘언양불고기 호빵’과 ‘먹물빠에야 호빵’이다. 언양불고기 호빵은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한국 대표 음식 불고기를 넣...
2018년 11월 13일
09:22
롯데제과, 슈퍼푸드 오트 제품 라인업 확장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폴리페놀 오트볼’과 ‘식이섬유 오트쿠키 2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오트(귀리)가 점차 건강식품으로 주목받으면서 수요가 확대됨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로써 롯데제과 헬스원의 오트 과자 제품은 2018년 ...
1
2
3
롯데제과
식품 음료
코스피 280360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21길 10 (양평동5가)
http://www.lotteconf.co.kr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