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나스미디어
보도자료
구독하기
나스미디어 보도자료
RSS
19개
2021년 5월 20일
12:00
나스미디어, AI 기반 쇼핑 전문 CPS 광고 플랫폼 ‘엔브릿지’ 출시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가 인공지능(AI) 기반의 CPS 광고 전문 플랫폼 ‘엔브릿지(Nbridge)’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나스미디어는 모바일플랫폼실에서 7년여간 쌓아온 비식별 행태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체 광고 추천 AI 알고리즘을 ...
2021년 4월 1일
14:30
나스미디어, 리워드 광고 플랫폼 ‘엔스테이션’ 서비스 론칭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가 통합 리워드 광고 플랫폼 ‘엔스테이션(Nstation)’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엔스테이션이 제공하는 리워드(Reward) 오퍼월(Offerwall) 광고 플랫폼은 광고주가 진행하는 이벤트 등 특정 미션을 유저가 ...
2019년 11월 26일
15:06
나스미디어 정기호 대표, 2019 한국광고대회에서 ‘동탑산업훈장’ 수훈
나스미디어 정기호 대표가 11월 22일(금) ‘2019 한국광고대회’에서 최고 영예인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1992년부터 매년 11월 11일 ‘광고의 날’을 전후로 광고인들의 사기진작 및 광고 산업 활성화, 국가경제 발전 도모를 위해 광고산업 발전에 ...
2019년 1월 14일
09:00
나스미디어, 오디언스 타겟팅 특화 동영상 광고 플랫폼 ‘애드패커비디오’ 론칭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오디언스 타겟팅에 특화되어 있는 동영상 광고 플랫폼인 ‘애드패커비디오(Adpacker-Video)’를 2019년 1월 14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애드패커비디오 광고 상품은 자체 구축한 DMP를 통해 수집된 약 3500만명의 ...
2018년 8월 27일
09:00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포털 검색어 기반 키워드 타겟팅 상품 론칭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자사의 DSP(Demand Side Platform) 광고 플랫폼인 애드패커(Adpacker)를 통하여 국내 최초로 SA(Search AD)와 DA(Display AD)를 접목한 검색어 기반의 리타게팅 광고 상품인 ‘키워드 타게팅’을 출시했다고 27일 ...
2018년 6월 18일
09:00
나스미디어, 매출 발생 시에만 과금하는 ‘엔포스팅’ 모바일 NCPS 광고 상품 출시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18일 ‘엔포스팅(Nposting)’을 통해 NCPS(Non-incentive Cost Per Sales) 광고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포스팅은 국내외 다수 NCPI(Non-incentive Cost Per Install) 광고 플랫폼에 트래픽을 제공하며, 다양...
2018년 5월 8일
09:47
Nasmedia Report Highlights Current Mobile Marketing Trends in Korea
Nasmedia (KOSDAQ:089600), the largest digital media marketing agency in Korea, announced the result of 2017 Korean mobile game marketing trends and outlook for 2018 mobile game market. 2017 mobile game market size: KRW 4.8 trillion and overtaking ...
2018년 2월 22일
10:29
Nswitch Selected as the First TUNE Certified Partner in APAC Region
Nasmedia (KOSDAQ:089600) (CEO Kenny Chung), a digital media advertising agency in KT Group of Korea, announced that its proprietary app marketing platform ‘Nswitch’ has been selected as a Certified Partner by TUNE. As a result, Nswitch has been th...
2018년 2월 22일
10:21
나스미디어 앱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 APAC 지역 최초 TUNE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자사의 통합 앱 마케팅 플랫폼인 ‘엔스위치’가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Certified Partn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엔스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최초로 TUNE의 공식 인증 파트너가 된 셈이다....
2015년 12월 30일
12:05
나스미디어, 미디어 리포트 ‘2016 한국 디지털 미디어 전망’ 발표
한국 최대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에이전시 나스미디어가 ‘2016 한국 디지털 미디어 전망 (Nasmedia Media Report : Korean Digital Media Forecast 2016)’이란 리포트를 통해 한국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분석 및 전망하였다. 한국 디지털 미디어 시장은 세계 흐름과 ...
2015년 12월 30일
11:54
Nasmedia to Release Media Report ‘Korean Digital Media Forecast 2016’
Nasmedia (mobile.nasmedia.co.kr) (KOSDAQ:089600), the biggest digital media marketing agency in South Korea, has announced the analysis and forecast of Korean digital media market in its recent report ‘Korean Digital Media Forecast 2016.’ Similar ...
2012년 4월 20일
10:12
10명 중 4명, 인터넷에서 신제품 광고를 가장 먼저 접해
KT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 대표 정기호)에서 발표한 ‘2012 NPR(Netizen Profile Research)'에 따르면, 인터넷 이용자의 42.8%가 인터넷에서 신제품 광고를 가장 먼저 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제품 광고를 처음 접하는 매체로 인터넷은 2011년 29.4%에...
2011년 7월 14일
09:32
나스미디어, ‘코비 브라이언트 코리아 투어 2011’ IPSN 실시간 생중계 서비스 런칭
“코비 브라이언트의 슈팅 성공 비법, 라이브로 전수받으세요” KT 그룹사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 )는 14일 ‘코비 브라이언트 코리아 투어 2011’를 IPTV 3사 채널로 생중계하는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IPTV의 대표 스포츠 채널 IPSN은 특별 프...
2011년 5월 25일
18:40
나스미디어,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광고 세미나 열어
KT계열사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25일 양재 엘타워에서 “모바일 광고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국내 주요 광고주와 광고 대행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나스미디어 주최로 국내 주요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사인 ...
2010년 12월 7일
14:38
나스미디어 광고 솔루션 기술력 인정,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방송통신위원장상 수상
7일 오전, 방통위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주관하는 ‘제5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에서 KT계열사 디지털 미디어렙 나스미디어가 기술선도부문 ‘방송통신위원장상’을 수상해 온라인 광고 솔루션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나스미디어 정기호 대표는 “통합 인터넷 ...
2010년 11월 16일
09:00
나스미디어, 국내 최초 지하철 독점 광고 방식 도입
KT계열사 디지털 미디어 렙 나스미디어가 2기(5~8호선) 지하철 광고사업 진출과 함께 국내 최초 지하철 독점 광고 방식을 도입해 옥외광고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하철 독점 광고 방식은 역사나 열차 내의 모든 광고를 한 광고주의 광고로 게첨하는 ...
2007년 3월 6일
10:57
인터넷 뉴스, 2년째 TV 앞질러
뉴스를 보는 1순위 매체로 인터넷이 2년 연속 1위를 차지, 명실상부한 대표 뉴스 매체로 자리잡았다. 인터넷 광고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에서 실시한 2006년 NPR(Netizen Profile Research)에 따르면 인터넷 이용자의 48.3%가 뉴스를 보는 1순위 매체로 인터넷을 선...
2006년 9월 15일
11:46
인터넷 쇼핑 한 달 평균 구매 금액 ‘20만 1천원’
인터넷에서 쇼핑을 한 경험이 있는 네티즌의 한 달 평균 구매 금액은 20만 1천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광고 미디어렙사 나스미디어에서 실시한 2006 라이프스타일 조사(Internet Lifestyle Survey)에 따르면 최근 6개월 이내에 인터넷에서 쇼핑을 한 경험이 있...
2006년 3월 14일
12:14
대학생 58.3%, ‘인터넷으로 신문 본다’
절반 이상의 대학생이 ‘인터넷’ 매체를 통해 뉴스를 접하며, 신문이나 라디오를 통해 뉴스를 접하는 비율은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미디어렙 업체인 나스미디어에서 네티즌 5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2005 NPR(Netizen Profile Research)에 따르면 ‘뉴스 정보...
1
나스미디어
광고와 마케팅
코스닥 089600
서울 강남구 도곡로1길 14 (역삼동, 삼일프라자오피스텔) 301호, 4층, 5층
https://www.nasmedia.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