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NielsenIQ
보도자료
구독하기
NielsenIQ 보도자료
RSS
69개
3월 3일 16:00
NIQ Reports 7.3% Year-Over-Year Value Growth in Global Beauty Sector
NielsenIQ (NIQ), a leading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reveals that the global beauty industry is witnessing a solid 7.3% increase in year-over-year value. The Latin American and the Africa Middle East regions lead with the biggest growth, whil...
3월 3일 16:00
NIQ, 글로벌 뷰티 시장, 전년 대비 7.3% 성장… 소셜커머스가 성장 엔진으로 부상
글로벌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인 닐슨아이큐(NielsenIQ, 이하 NIQ)가 발표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뷰티 산업은 전년 대비 7.3%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라틴 아메리카와 아프리카 중동 지역이 가장 큰 성장률을 보였으며, 북미와 서유럽도 각각 +7.8%, +7...
2월 25일 10:45
NIQ Navigates Clients Forward with Strategic Analytics & Insights Solutions
NielsenIQ (NIQ), the world’s leading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announced the launch of its new Strategic Analytics & Insights organization. By integrating Advanced Analytics Consulting, Consumer & Marketing Insights, and BASES—and leveraging ...
2월 25일 10:45
NIQ,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 솔루션으로 고객사의 미래를 이끌다
세계 최고의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인 닐슨아이큐(NielsenIQ, 이하 NIQ)가 새로운 전략적 분석 및 인사이트(Strategic Analytics & Insights) 조직을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조직은 고급 분석 컨설팅, 소비자 및 마케팅 인사이트, BASES를 통합하고 NIQ의 ...
2024년 12월 12일
15:35
NIQ, World Data Lab, and SPATE launch “Beauty Futures” Report - A guide to generational journeys of global beauty buyers
NielsenIQ (NIQ) collaborated with World Data Lab and SPATE to release a comprehensive generational report purely focused on the beauty market in the next decade. The report reveals key insights into generational preferences, spending habits, value...
2024년 12월 12일
15:35
닐슨아이큐, 월드데이터랩 및 스페이트와 함께 글로벌 뷰티 구매자의 세대별 여정을 안내하는 ‘뷰티 퓨처스’ 보고서 발간
닐슨아이큐(NIQ)가 월드데이터랩(World Data Lab) 및 스페이트(SPATE)와 협력하여 향후 10년간의 뷰티 시장에만 초점을 맞춘 종합적인 세대별 보고서, 뷰티 퓨처스(Beauty Futures) 보고서 를 발간했다. 이 보고서는 세대별 선호도, 지출 습관, 가치관, 우선순위, 동...
2024년 12월 4일
11:55
NIQ Releases 2025 CMO Outlook Report
NIQ, the world’s leading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recently launched its annual CMO Outlook report, which highlights the evolving priorities and concerns of senior marketing leaders around the world. This year’s edition explores how marketers...
2024년 12월 4일
11:55
닐슨아이큐, 2025년 CMO 전망 보고서 발간
세계 선두의 소비자 정보 기업인 닐슨아이큐(NIQ)는 전 세계 고위 마케팅 리더들의 변화하는 우선순위와 우려 사항을 조명한 연례 CMO 전망 보고서를 최근 발간했다. 올해의 에디션에서는 마케팀 담당자들이 2025년 전략 계획에서 역풍과 순풍을 어떻게 헤쳐나가는지...
2024년 11월 14일
14:20
NIQ Report Highlights Top Trends Shaping Tech & Durables Spending in 2025
NielsenIQ (NIQ), the world’s leading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has released its State of Tech & Durables (T&D) Report, spotlighting critical trends set to drive growth in the sector. As brands prepare for a year of evolving consumer preferenc...
2024년 11월 14일
14:20
NIQ 보고서, 2025년 기술 및 내구재 지출 형성의 주요 트렌드 집중 조명
세계적인 소비자 정보 분석 기업 닐슨아이큐(NielsenIQ, 이하 NIQ)가 ‘기술 소비재 및 내구재 현황 보고서(State of Tech & Durables (T&D) Report)’를 발표하고 이 분야의 성장을 이끌 주요 트렌드를 집중 조명했다. 브랜드들이 발전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대비하여 ...
2024년 10월 22일
15:00
NIQ Mid-Year Consumer Outlook 2025: Asia Pacific Consumers Embrace Resilience and Intentional Spending
NielsenIQ (NIQ), the world’s leading global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in its Mid-Year Consumer Outlook (MYCO) report reveals that Asia Pacific consumers are shifting from cautious spending to intentional consumption. The semi-annual study off...
2024년 10월 22일
15:00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소비자들 ‘목적 소비’로 소비 회복세
세계적인 글로벌 소비자 정보 분석 기업인 닐슨아이큐(NielsenIQ)는 ‘연중 소비자 전망: 2025년 가이드(Mid-Year Consumer Outlook:Guide to 2025)’ 보고서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소비자들의 소비가 신중한 소비에서 목적 있는 소비로 변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
2024년 10월 4일
17:55
NielsenIQ Mid-Year Consumer Outlook: Guide to 2025 Reveals Catalysts to Change in Key Verticals Across Industries
NielsenIQ (NIQ), the world’s leading global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has released its much-anticipated Mid-Year Consumer Outlook: Guide to 2025 report, identifying macro catalysts across industries. The forward-looking study found consumers ...
2024년 10월 4일
17:55
닐슨아이큐 ‘연중 소비자 전망: 2025년 가이드’ 보고서 발표
세계적인 글로벌 소비자 정보 기업 닐슨아이큐(NielsenIQ)가 ‘연중 소비자 전망: 2025년 가이드(Mid-Year Consumer Outlook: Guide to 2025)’ 보고서를 발간하고 산업 전반에 걸쳐 변화를 가져올 핵심 동인을 소개했다. 이 미래 지향적 연구에 따르면 불확실성에도 ...
2024년 9월 20일
14:30
NIQ Unveils Groundbreaking AI Tools for CPG Brands at FastCompany Innovation Festival 2024 Providing Human-Powered Insights at the Speed of AI
NielsenIQ (NIQ), the world’s leading global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announced two breakthroughs in artificial intelligence that further validate its leadership position. BASES AI and the CPG industry’s first large language model will help N...
2024년 9월 20일
14:30
NIQ, 패스트컴퍼니 이노베이션 페스티벌 2024에서 AI 속도로 인간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획기적인 CPG 브랜드용 AI 도구 공개
선도적인 글로벌 소비자 정보 분석 기업 닐슨IQ(NielsenIQ)가 리더십 위치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인공지능 분야의 두 가지 획기적인 성과를 발표했다. BASES AI와 CPG 업계 최초의 대규모 언어 모델은 NIQ 고객이 책임감 있는 AI의 힘을 활용해 혁신을 주도하고 시장...
2024년 9월 13일
11:00
Future Trends in Beauty Available in new NielsenIQ (NIQ) Global Beauty Innovation Report
In the ever-evolving beauty industry, understanding and fulfilling meaningful consumer needs has become paramount, especially following significant shifts post COVID-19. NIQ today released its Global Beauty Innovation Report, powered by NIQ BASES ...
2024년 9월 13일
11:00
닐슨IQ, 새로운 글로벌 뷰티 혁신 보고서에서 뷰티 산업의 미래 트렌드 제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뷰티 업계에서 소비자의 의미 있는 니즈를 이해하고 충족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일이 되었고, 특히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큰 변화를 겪으면서는 더욱 그렇다. NIQ는 14개 시장의 뷰티 산업 혁신 현황과 미래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2024년 8월 2일
11:10
NielsenIQ and JD Worldwide Jointly Release the 2024 White Paper on China Cross-Border Import Consumption Trends
Recently unveiled by NielsenIQ (NIQ) and JD Worldwide, JD.com’s one-stop ecommerce channel for imported goods, the 2024 White Paper on China Cross-Border Import Consumption Trends (“White Paper”) highlights that the industry has entered an advance...
2024년 8월 2일
11:10
닐슨IQ-JD 월드와이드, 2024년 중국 해외직구 소비 트렌드 백서 공동 발간
닐슨IQ(NielsenIQ, NIQ)와 JD닷컴(JD.com)의 수입품 원스톱 전자상거래 채널인 JD 월드와이드(JD Worldwide)가 ‘2024년 중국 해외직구 소비 트렌드 백서(2024 China Cross-Border Import Consumption Trends, 이하 백서)’를 공개하고 이 업계가 업그레이드와 성장 단...
2024년 7월 30일
11:10
Shoppers in Asia embrace change: NIQ 2024 Shopper Trends report unveils five key trends shaping the future of grocery shopping
The grocery landscape in Asia is undergoing a dynamic transformation, driven by evolving consumer values and economic realities. The 2024 Shopper Trends report by NIQ, a leading authority in consumer intelligence, sheds light on trends in shopper ...
2024년 7월 30일
11:10
변화를 수용하는 아시아 쇼핑객들: 2024년 NIQ 쇼퍼 트렌드 보고서, 식료품 쇼핑의 미래를 형성할 5가지 주요 트렌드 공개
아시아의 식료품 엽계는 발전하는 소비자 가치와 경제 현실에 따라 역동적인 변화를 겪고 있다. 소비자 인텔리전스 분야의 선두를 이끄는 기업인 닐슨아이큐(NIQ)의 ‘2024 쇼퍼 트렌드 보고서’에서는 쇼핑객의 소매 채널 선택, 장바구니 크기, 쇼핑 빈도의 현황에 대...
2024년 7월 26일
10:45
NIQ Releases 2023 Environment, Social and Governance (ESG) Progress Report
NielsenIQ (NIQ), the world’s leading consumer intelligence company, has released its second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ESG) Progress Report detailing the Company’s ESG priorities, how it embeds inclusive, sustainable principles into its...
2024년 7월 26일
10:45
NIQ, 2023년 환경·사회·거버넌스 진행 보고서 발표
세계 일류 소비자 인텔리전스 회사인 닐슨IQ (NielsenIQ, 이하 NIQ)가 두 번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진행 보고서(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ESG) Progress Report)를 공개했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ESG 우선순위, 포용적이고 지속 가능한 원칙을 비...
2024년 7월 11일
11:15
NielsenIQ (NIQ) Unleashes the Power of a Connected User Experience With Consumer Panel and Retail Measurement Data Integrated on the NIQ Discover Platform
NielsenIQ (NIQ) today announced the launch of an integrated user experience for its Consumer Panel clients globally. This brings the Full View of Retail measurement and Consumer Panel data to life on a single platform, NIQ Discover. With a focus o...
1
2
3
NielsenIQ
컨설팅
200 West Jackson Boulevard, Chicago, USA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