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틱톡
보도자료
구독하기
틱톡 보도자료
RSS
29개
2020년 9월 14일
12:40
틱톡, ‘틱톡 프렌즈’ 론칭하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 ‘아이린’과 국내 최초로 챌린지 통해 패션 콜라보 론칭
틱톡(TikTok)은 브랜드 캐릭터 ‘TikTok Friends(이하 틱톡 프렌즈)’를 공개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서 글로벌 패션 아이콘 ‘아이린’과 브랜드 최초의 캐릭터 패션 콜라보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틱톡 프렌즈’는 틱톡이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 크리에이터로, 누구나...
2020년 9월 2일
15:12
틱톡-한국생명의전화,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생명존중문화 확산 위한 MOU 체결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한국생명의전화와 9월 1일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확산에 동참하고자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세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을 맞아 추진해 온 ‘사람사랑 생명사랑 캠페인’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상호 협...
2020년 8월 13일
13:45
틱톡, 최첨단 AI 기술 접목한 ‘#만화에빠지다’ 필터 출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리얼 애니메이션 필터 ‘#만화에빠지다’를 출시하며 크리에이티브 영역을 확대해 나간다. 최근 K웹툰의 세계적인 성장세와 함께 캐릭터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산업이 마켓 트렌드를 견인하고 있...
2020년 8월 5일
09:54
틱톡,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진행한 ‘힘내라한국영화’ 챌린지 성황리 종료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7월 14일부터 8월 3일까지 3주간 진행했던 ‘#힘내라한국영화’ 챌린지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코로나19로 극장 상영, 영화 제작 등에 어려움을 겪는 영화업계에 따뜻한 응원을 더 하고자 부천판타스틱영화제(BIFAN), ...
2020년 7월 13일
15:00
틱톡, 2019년 하반기 ‘투명성 보고서’ 발간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안전한 앱 사용환경 조성을 위한 틱톡의 노력과 그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2019년 하반기 투명성 보고서’를 발간했다. 투명성 보고서는 콘텐츠 및 계정 정보 보호와 관련한 각국 정부의 요청에 대한 틱톡의 대응...
2020년 7월 1일
10:30
틱톡, 디뮤지엄과 함께 컬쳐 캠페인 진행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코로나 19 걱정 없는 안전한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디뮤지엄의 전시 연계 온라인 프로젝트 과 협업 컬쳐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뮤지엄은 5월 개막한 《SOUNDMUSEUM: 너의 감정과 기억》의 전시 연계 온라인 프로젝트...
2020년 6월 26일
10:30
틱톡, ‘틱톡 포 비즈니스’로 광고 비즈니스 본격 전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기존 챌린지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광고 플랫폼 ‘틱톡 포 비즈니스(TikTok For Business)’를 한국 포함 전 세계 10개국에서 새롭게 리브랜딩한다. 숏폼 플랫폼의 선두주자 틱톡은 다양한 챌린지와 새로운 밈 현상으...
2020년 6월 19일
10:00
틱톡, 플랫폼 서비스 확대로 미래 경쟁력 강화 나서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국내 대표 MCN 파트너사와의 업무협약(MOU)을 기반으로 브랜드와 유수 크리에이터 매칭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플랫폼의 미래 경쟁력 강화에 집중한다. 틱톡은 지난해 7월 브랜드 최초로 국내 대표 MCN 파트너사인 샌드박스...
2020년 4월 20일
14:01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틱톡 BoredIntheHouse 챌린지에 한국도 동참, 참여를 통해 도시락 기부까지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BoredIntheHouse:보드인더하우스> 챌린지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독려하는 한편, 이와 연계된 기부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피해 받는 이들에게 힘을 보탤 계획을 밝혔다. <#BoredIntheHouse>는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집에서도 재...
2020년 4월 10일
11:50
틱톡, 온·오프라인 잇는 신개념 챌린지로 코로나19 극복 나선다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신개념 챌린지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활동을 이어간다. 앞서 틱톡은 코로나19 예방 및 대처 방법의 대중화를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예방법’, ‘#손씻기챌린지’ 등의 챌린지를 진행하고, ‘#힘내라대한민...
2020년 2월 25일
10:15
틱톡X방탄소년단, ‘ONchallenge’로 60시간 만에 1억 뷰 돌파!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타이틀 곡 ‘ON’을 활용해 진행 중인 ‘ONchallenge’ 영상 조회 수가 60시간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21일(금) 오후 6시 발표 예정이었던 신곡 ‘ON’을 1...
2020년 2월 19일
08:50
틱톡,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타이틀곡 ‘ON’ 30초 선공개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타이틀곡 ‘ON’을 21일(금) 오전 6시(한국시간) 단독 선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이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타이틀곡을 사전 공개하는 것은 데뷔 이래 최초의 일이다. 정식 공개 시간인 오후 6시 보다 12시간 앞...
2020년 2월 10일
09:20
틱톡, 이병헌 감독과 펼친 ‘극한반전 챌린지’ 성황리 종료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2020년 새해를 맞아 이병헌 영화 감독과 펼친 ‘극한반전 챌린지’가 영화 감독을 꿈꾸는 대학생과 일반인, 크리에이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극한반전’ 챌린지는 영화 및 콘텐츠 제작을 꿈꾸는 이들에게 숏...
2020년 1월 28일
12:00
틱톡, ‘심쿵100 캠페인’으로 소방청으로부터 표창장 수여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지난해 9월 소방청과 함께 전개한 ‘심쿵 100’ 캠페인의 성공적 수행으로 인한 심폐소생술 교육 대중화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12월 31일 소방청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틱톡과 소방청의 ‘심쿵 100’ 캠페인은 심폐소생...
2020년 1월 23일
10:45
틱톡, 설 연휴 맞아 ‘2020 설날 이벤트’ 진행 및 스티커 3종 출시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명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웃으면 즐길 수 있는 ‘2020 설날 이벤트’를 진행하고 스티커 3종을 출시했다. ‘2020 설날 이벤트’는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 자리, 귀성길과 귀경길 등지에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챌린지를 재미있...
2020년 1월 7일
10:00
틱톡, 숏확행세대 캠페인 인기 셀럽 참여 속 성황리 종료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세대 간의 연결을 강조하며 전개한 ‘#숏확행세대’ 캠페인이 많은 셀럽과 크리에이터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연말연시, 한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독일, 인도, 브라질, 일본 등 총 7개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한 #...
2019년 12월 30일
09:00
틱톡, ‘MBC 연기대상’ 투표 진행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2019 MBC 연기대상의 공식 투표 채널로 선정돼 ‘시청자가 뽑는 올해의 드라마’와 ‘최고의 1분 커플’ 투표를 진행한다. MBC 연기대상의 공식 투표 채널인 틱톡을 통해 16일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 후보와 ‘최고의 1...
2019년 12월 24일
15:00
틱톡,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인기상 투표 성황리 진행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에서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의 공식 인기상 투표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의 인기상 투표는 6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돼 27일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틱톡 앱에서...
2019년 10월 25일
11:10
틱톡으로 인생 2막 맞이한 4인의 크리에이터 다큐멘터리 공개
틱톡(TikTok)을 사용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발굴하고 제2의 인생을 찾은 크리에이터들의 스토리, ‘틱톡커 다큐멘터리’가 공개됐다. ‘틱톡커 다큐멘터리’는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틱톡과 함께 인생 제2막을 맞이한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유저들에게 용기와 희망, 응...
2019년 9월 27일
10:00
틱톡,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글로벌 프로모션 ‘CNSchallenge’ 전개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의 음원 공개와 동시에 전세계에서 대대적인 글로벌 프로모션 ‘CNSchallenge’를 전개한다. 지난해 ‘IDOLchallenge’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던 틱톡과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인 이번 챌...
2019년 8월 30일
11:00
틱톡, ‘샌드맨 고양이’ 따라 반려동물 영상 올리기 화제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의 반려동물 영상이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캐나다에 사는 틱톡 유저 제이드 테일러-라이언이 자신의 반려묘를 주인공으로 찍은 한 틱톡 영상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여...
2019년 8월 23일
11:16
틱톡, 2019 부산국제광고제 참가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8월 24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9 부산국제광고제’에 참가한다.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12회를 맞은 국내 유일의 국제 광고제로, 이번 광고제엔 60개국 2만645편이 출품됐으며 틱톡을 비롯한 국내외 24개 기업...
2019년 8월 16일
10:40
틱톡, 아지냥이와 휴가철 반려동물 유기 방지를 위한 ‘#평생함께’ 챌린지 진행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삼성카드 반려동물 앱 아지냥이와 함께 8월 30일까지 반려동물 유기 방지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한 ‘#평생함께’ 챌린지를 진행한다. 틱톡과 아지냥이의 ‘#평생함께’ 챌린지는 유기동물이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휴가...
2019년 8월 12일
10:20
틱톡,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멜론과 플랫폼 연동 서비스 전개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멜론(Melon)과 국내 최초로 플랫폼 연동 서비스를 선보인다. 앞으로는 틱톡의 동영상 배경음악(BGM) 원곡을 멜론에서 이용할 수 있고, 해당 음원의 상세 페이지에서 이와 관련된 틱톡 영상을 확인할 수 있...
2019년 7월 15일
11:30
틱톡, 국내 대표 MCN 파트너사와 상생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MOU 체결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국내 대표 MCN 회사 CJ ENM 다이아티비, 샌드박스네트워크, 트레져헌터, 순이엔티와 크리에이터 육성 및 상생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위한 양해 각서(이하 MOU)를 체결했다. 틱톡은 그간 유수 MCN 회사와 긴밀한 협력...
1
2
틱톡
모바일 기기
서울 중구 삼일대로 343 (저동1가, 대신파이낸스센터(Daishin Finance Center))
http://www.tiktok.com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