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모이
보도자료
구독하기
모이 보도자료
RSS
5개
2016년 12월 26일
09:00
모이, 세이브더칠드런과 한 생명을 살리는 ‘따뜻한 꽃’ 캠페인 진행
2주에 한 번 일상에 행복한 꽃을 배달하는 모이(MOOOI)가 고유한 서비스인 꽃에 감성을 더해 고객들의 참여를 이끄는 ‘기부 에디션’으로 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예년보다는 다소 혼란스러운 연말이지만 참여와 가치 전달에 집중하는 서비스 기업들의 기부 활동들이 ...
2016년 5월 16일
08:12
플라워서브스크립션 브랜드 모이, 현대백화점과 함께 ‘꽃스메틱 페어’ 실시
2주에 한 번 꽃과 함께 행복을 배달하는 브랜드 ‘모이(MOOOI)’가 13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꽃스메틱 페어’ 이벤트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과 모이가 연계해 진행하는 것으로, 총 4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본관 1층...
2016년 3월 4일
08:22
LF 라움X모이, 연인을 위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LF의 수입 폅집샵 라움(RAUM)과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모이(MOOOI)가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움이 추천하는 선물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모이의 플라워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모이의 플라...
2016년 1월 29일
07:00
당신의 이야기가 꽂히면, 꽃이 온다…모이, ‘꽃 나눔 프로젝트’ 실시
특별한 날에만 등장하던 꽃이 커피나 책과 같은 일상 속 소비재로 변하고 있다. 이젠 가정집, 사무실 어딜 가든 쉽게 꽃을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그 변화의 중심에 있는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모이’(MOOOI)가 많은 사람의 일상에 꽃을 전하기 위한 프로젝트...
2015년 10월 23일
00:00
모이, 문학동네와 색다른 문화 협업 프로젝트 ‘꽃갈피’ 실시
플라워 서브스크립션 브랜드 ‘모이’(MOOOI)가 출판사 ‘문학동네’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양사는 꽃 한 다발, 책 한 권이 전하는 색다른 문화 협업 프로젝트 ‘꽃갈피’(이하 꽃갈피)를 진행한다. 모이는 국내 꽃 시장의 열악한 여건 속에서 2주마다 새로운 ...
1
모이
생활용품, 디자인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754 2층
http://moooi.kr
'모이'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디자인한 유럽풍 핸드타이드 부케를 정기적으로 배달하는 서비스다. 런칭 8개월 만에 유료 고객 7,000명을 확보하는 등 월 평균 20% 이상의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최근 모이는 꿀벌 배송 서비스를 런칭하여 강남 지역 직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배송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