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출시된 틴더는 만남의 방식에 혁신을 일으키며 출시 2년 만에 10억 건의 매칭 수를 기록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진정한 연결이라는 인간의 기본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을 입증했다. 틴더는 6억3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돼 970억 건 이상의 매칭 수를 기록, 190개국에서 45개 이상의 언어로 매달 약 5000만 명의 이용자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동종 업계 최대 규모다. 틴더는 2024년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모든 시작은 스와이프에서™’로 4개의 에피 어워드(Effie Awards)를 수상한 바 있다. Tinder는 Tinder LLC의 등록 상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