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세상의 모든 뷰티 레시피.’ 레시피(RE:CIPE COSMETICS)는 K-뷰티 강소기업으로, 한국·중국·일본·미국 등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화장품의 제조, 유통, 판매를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를 비롯한 선케어 제품은 2023년 6월 기준 누적 판매량 7000만 개를 돌파했으며, 2023년 한 해 동안에만 650만 개 이상이 판매됐다. 특히 티몰(T-mall)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선스프레이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고,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최우수 등급인 5성 평가를 획득하는 등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주요 유통 채널로는 티몰, VIP, JD, 샤오홍슈 등 대형 온라인몰과 Watson, Manning, Ole’, Family Mart 등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더우인(중국 틱톡), 빌리빌리, 콰이쇼우 등 동영상 플랫폼을 통한 판매도 활발하다. 레시피는 또한 선크림과 선스프레이 중심의 자체 브랜드 ‘레시피(RE:CIPE)’ 외에도 샴푸·트리트먼트·염색약 등 헤어·바디 제품을 아우르는 ‘메디올(MEDIALL)’, PGA 라이선스를 활용한 선케어 전문 브랜드 ‘선몬랩(SUNMONLAB)’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OBM 방식의 브랜드 및 제품 개발도 함께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