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인테이크
보도자료
구독하기
인테이크 보도자료
RSS
18개
2017년 10월 23일
09:00
인테이크, ‘밀스 데이’ 프로모션 실시
인테이크가 자사 제품 밀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밀스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밀스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분말형 간편 대용식이다. 2015년 9월 크라우드 펀딩에서 ‘밀스 오리지널 1.0’을 론칭한 이후,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현재는 ‘...
2016년 11월 1일
09:00
인테이크, 포만감 주는 건강간식 ‘배부른 켈프칩’ 출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푸드 브랜드 인테이크가 지난달 28일 포만감을 주는 건강 간식인 ‘배부른 켈프칩’을 출시했다. 배부른 켈프칩은 몸에 좋은 국내산 다시마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한 영양간식으로, 튀기거나 굽는 과정 없이 동결건조 방식을 통해 ...
2016년 9월 6일
10:00
인테이크, 추석 대비 막바지 할인 행사 실시... 추가 할인 쿠폰에 증정 행사까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푸드 브랜드 ‘인테이크’가 2016년 추석 대비 마지막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인테이크는 올해 추석을 대비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이 되는 식품들을 선물 세트로 구성하여 판매 중이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 견과로 만든 ‘...
2016년 8월 26일
10:00
인테이크푸즈, 명절 선물 관련 설문조사 실시… ‘추석 선물 센스 있게 고르는 팁’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약 3주 앞으로 다가왔다. 명절 때마다 어떤 선물을 줘야 할까 고민도 되고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이왕 전달할 선물, 마음을 담아 서로가 기분 좋은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최선이 아닐까? 국내 푸드벤처기업 인테이크푸즈(대표 ...
2016년 7월 14일
09:30
미래 식사 ‘밀스’, 미국 역수출로 소일렌트에 도전장
국내 푸드벤처기업 인테이크푸즈(대표 한녹엽)가 국내 최초의 미래형 식사로 각광받고 있는 ‘밀스’ 제품을 미국 H마트를 통해 수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H마트는 미국 최대의 아시아 음식 전문 슈퍼마켓으로, 2016년 7월 기준 미 전역에 51개 매장을 가지고 있다. ...
2016년 5월 11일
09:00
인테이크 “한국 20~40대 여성 중 86%가 ‘현재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껴”
한국 20~40대 여성 86%가 현재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프스타일푸드 전문업체 인테이크가 1일 설문조사 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대한민국 20~40대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국내 여성 다이어트 패턴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결과,...
2016년 4월 21일
09:00
인테이크 “한국 성인 89%가 건강기능식품 섭취 경험”
한국 성인 89%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프스타일푸드 전문업체 인테이크가 15일 설문조사 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대한민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의 필요성과 개선점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89%...
2016년 4월 12일
09:00
인테이크 “20-30대 43%, 끼니 제때 못 챙긴다”
20-30대 청춘의 43% 이상이 식사를 규칙적으로 챙겨 먹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라이프스타일푸드 전문업체 인테이크가 7일 설문조사 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20~39세 1000명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20-30대 식사 패턴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43.4%가 식...
2016년 1월 8일
11:50
한국형 미래식사 ‘밀스 2.0’, 크라우드펀딩 10시간만에 1000만원 돌파
국내 최초로 미래형 식사를 선보인 푸드벤처기업 인테이크푸즈(대표 한녹엽)는 신제품 ‘밀스 2.0’의 대량생산을 위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여 모금시작 6시간만에 목표금액의 300%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인테이크푸즈는 지난 7일 오전 10시부터 크라우드펀딩 사...
2016년 1월 7일
09:00
한국형 소일렌트, 미래식사 ‘밀스 2.0’ 정식 출시
국내 최초로 미래형 식사를 선보인 푸드벤처기업 인테이크푸즈(INTAKEfoods, 대표 한녹엽)가 미래형 대용식 제품인 '밀스’를 업그레이드하여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정식 출시를 한다고 7일 밝혔다. ‘밀스(Meals)’ 프로젝트는 한끼의 완전한 에너지와 영양을 간편하게...
2015년 2월 5일
18:11
인테이크, 1인가구 위한 맞춤형 식료품 선보여 인기
1인가구 500만 시대. 통계청에 따르면 오는 2020년 1인 가구의 비율은 29.6%를 차지할 것으로 예측된다. 이렇게 1인 가구가 전체 가구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하며, 새로운 소비층을 위한 소비문화가 번지고 있다. 1인가구가 하나의 메가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음에 ...
2014년 8월 21일
14:57
혼자 밥 먹는 사람 는다…1인가구 위한 ‘소포장 식품’ 시장 확대
‘혼자 밥을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TV 예능, 드라마 등에서 혼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도 1인가구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1인가구가 증가하는 추세는 전 세계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그...
2014년 8월 20일
15:00
혼자 먹는 사람이 는다…싱글푸드샵 ‘샵인테이크’ 오픈
‘혼자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TV 예능, 드라마 등에서 혼자 사는 사람들의 삶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도 1인가구가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기존 식품의 형태와 변화하는 소비패턴 사이에 불균형이 발생하...
2014년 8월 20일
14:20
서울대 출신 4인방, 싱글푸드 벤처로 1년만에 20억 매출
패기 하나로 시작해 1년 만에 20억원 매출을 기록한 청년기업가들이 있다. 서울대 벤처창업동아리에서 만난 4명의 청년기업가들(식품공학과, 디자인과, 산업공학과 출신)은 지난해 2월 인테이크푸즈 주식회사라는 법인을 설립, ‘싱글푸드’라는 콘셉트를 앞세워 창업 ...
2014년 4월 10일
11:29
20-30대 66%, 아침으로 쌀밥 먹지 않아
아침식사 브랜드 모닝죽(대표 한녹엽, )이 설문조사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20세-39세 1000명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20-30대 아침식사 섭취 실태조사를 실시했다. 어떤 아침식사를 하는지 중복선택하는 문항에서 쌀밥이 33.7%로 가장 많았고, 그 다음으로 빵류 20.7...
2014년 2월 26일
09:19
20~30대 중 51.9%, 아침 챙겨먹지 않아
아침식사 브랜드 모닝죽이 지난 20일, 설문조사기관인 오픈서베이를 통해 20세-39세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대한민국 20-30대 아침식사 섭취 실태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51.9%가 아침식사를 정기적으로 챙겨먹지 않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아침을 먹는 평균적인...
2014년 2월 7일
10:44
바쁜 직장인의 새로운 아침식사 솔루션 ‘모닝죽’
출근시간이 촉박한 직장인들의 경우, 5명 중 1명꼴로 일주일에 5일 이상 아침 식사를 결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국민건강증진에 걸림돌이 되고 있다는 우려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에서는 아침식사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캠페인이나 교육뿐만 아니라 아침 결식률...
2014년 2월 7일
10:40
요즘 잘 나가는 ‘모닝죽’ 아침식사, 1분 만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현대인의 식습관 중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바로 아침밥이다. 고등학생이나 대학생들에서부터 직장인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바쁜 아침에 식사를 챙겨먹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실제 질병관리본부의 2011년 국민건강영양 조사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인구 중 20....
1
인테이크
식품 음료
서울 서초구 명달로 116 (서초동, 송현빌딩) 6층 인테이크
https://www.shopintake.com
인테이크는 식품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대용식, 다이어트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식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자사몰 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모든 식품 업체 정보가 있는 푸드비투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테이크체를 개발해 배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