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가상현실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hy
보도자료
구독하기
hy 보도자료
RSS
336개
2월 7일 08:54
hy, 일본 인기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 독점 판매
hy가 일본 프리미엄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이하 홋카이도 푸딩)’을 독점 판매한다. 홋카이도 푸딩은 떠먹는 컵 디저트로, 푸딩 위에 크림치즈 케이크를 올려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홋카이도 청정지역의 고급 원유와 밀가루만으...
2월 3일 08:50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미국 H마트 입점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을 미국에 수출한다. 이달부터 북미 최대 아시안 마트 체인인 ‘H마트’에 입점해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미 서부 지역 20개 매장을 시작으로 판매처를 늘려갈 예정이다. 2000년 선보인 윌은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량 1위 ...
1월 21일 09:12
hy 온라인몰 ‘프레딧’ 정기구독 상승세… 계란 정기배송 17.8% 증가
hy 온라인몰 ‘프레딧’의 식자재 정기구독 서비스가 인기다. 정기구독은 주문한 제품을 정해진 일정에 맞춰 주기적으로 받아보는 서비스다. hy는 온라인몰 취급 제품 대부분을 정기배송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자체 유통망인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 배송해 줘 만족도...
1월 13일 08:53
hy, 100% 생균 유산균 ‘바이오리브 100억 유산균’ 출시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매출액 1위 기업 hy가 ‘바이오리브 100억 유산균(이하 바이오리브)’을 선보인다. hy는 신제품 출시로 액상 중심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군을 분말, 캡슐로 확대하고, 8000억원 규모의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hy는 국내를 대표하는 프로바이오틱...
1월 9일 08:46
hy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
hy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 우유 섭취 시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유당분해 우유다. 몸속 유당분해효소가 부족하면 소장 내 유당이 분해되지 못하고 장 속 미생물에 의해 가스가 생성되고 불편함을 느끼...
1월 2일 09:27
hy, 발휘 발효녹용정 출시… 프리미엄 녹용 시장 공략
hy가 ‘발휘 발효녹용정(이하 발효녹용정)’을 출시한다. 발효녹용정은 녹용천고, 더녹용, 녹용보감에 이어 hy가 선보이는 네 번째 프리미엄 녹용 제품이다. hy는 제품군 확장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발효녹용정은 발효...
2024년 12월 5일
09:19
hy,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hy가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이하 뭴러스 오메가3)’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뭴러스(MÖLLER’S)는 170년 전통의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 뭴러스 오메가3는 액상형 오메가3로 자국 내 판매 1위 제품이다.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잡은 대구...
2024년 12월 2일
11:10
hy, 서울시와 MOU 체결 ‘위기가구 발굴체계 활성화 앞장’
hy가 2일, 서울특별시(이하 서울시)와 ‘외로움 없는 서울을 위한 민관 협력체계 구축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행사는 변경구 hy 대표이사, 오세훈 서울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청에서 열렸다. 협약서에는 서울시가 지난달 21일 발표한 ‘외로움 ...
2024년 11월 26일
08:58
hy, 유당분해우유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출시
hy가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이하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보이고 유당분해우유 시장에 진출한다. 신제품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1급A 원유를 사용해 만든다. 효소처리를 통해 우유 속 유당을 분해했다. 기존 우유 섭취 시 불편감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편...
2024년 11월 18일
09:01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누적 판매량 300만 병 돌파… 정기구독 서비스 주효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가 누적 판매량 300만 병을 돌파했다. hy는 신제품의 인기요인으로 관절 건강에 대한 높아진 관심과 편의성을 꼽았다. 실제, 관절 토탈 케어는 출시 이후 정기구독자 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10월 기준 약 5만여 명의 ...
2024년 10월 31일
09:12
hy,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액상 오메가3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선봬
hy가 제 80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을 선보인다. 뭴러스는 170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뭴러스 오메가3는 노르웨이 판매 1위 오메가3로 노르웨이 북부 해역에서 어획한 대구 간유(肝油)로 만든다...
2024년 10월 28일
08:46
hy, 류수영 노하우 담은 ‘부먹찍먹 숯불갈비 소스’ 출시
hy가 ‘부먹찍먹 숯불갈비 소스(이하 갈비 소스)’를 출시한다. 10월 25일 방영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모두의 아침’편 우승 메뉴다. 신제품은 대표적 외식 메뉴 ‘양념돼지갈비’를 가정에서 쉽게 맛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류수영은 최적의 레시...
2024년 10월 24일
09:08
hy, 잇츠온 프리미엄 샐러드 2종 출시
hy가 프리미엄 샐러드 2종을 출시하고 신선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한다. 신제품은 ‘잇츠온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이하 크런치 나초 더블치즈 샐러드)’, ‘잇츠온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이하 콩단백 숯불구이 그레인 샐러드)’다. 출시를 통해 hy 샐러드...
2024년 10월 10일
09:28
hy, 간 건강 발효유 ‘쿠퍼스’ 누적 판매량 10억 개 돌파
hy의 간(肝) 건강 발효유 ‘쿠퍼스’ 누적 판매량이 10억 개를 돌파했다. 쿠퍼스는 2004년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활력 발효유를 모티브로 3년간 50억원을 투자해 개발에 성공했다. 이후 2009년에는 간 건강 발효유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로 리뉴얼하며 ‘간 건강 ...
2024년 9월 30일
09:12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출시 4주 만에 누적 100만병 돌파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가 출시 4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고령화로 관절 건강에 대해 높아진 관심이 판매를 견인했다. 실제 신규 고객데이터 분석 결과 50대 이상 고객이 66%를 차지했다. 40대가 15.4%로 뒤를 이었으며 30...
2024년 9월 23일
09:21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중국 수출… K-프로바이오틱스 시대 연다
국내 기능성 발효유 판매량 1위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을 중국에서도 만난다. hy가 자사 대표 제품 윌의 중국 시장 내 판매 본격화하고, 해외시장 공략에 나선다. 2000년 선보인 윌은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연 기념비적 제품이다. 기능성과 뛰어난 ...
2024년 9월 11일
09:17
hy, 고혈압환자를 위한 맞춤형 균형영양식 ‘케어온 혈압케어’ 출시
hy가 고혈압환자를 위한 맞춤형 균형영양식 ‘케어온 혈압케어(이하 혈압케어)’를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로 hy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 라인업은 3종으로 늘어난다. 혈압케어는 고혈압환자의 균형 있는 영양 보충을 위한 제품이다. 미국 국립보건원(NIH)이 개발한 ‘DAS...
2024년 9월 5일
10:01
hy 기능성 저당 발효유 인기 ‘누적 1200만개 판매’
hy의 기능성 저당 발효유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이하 윌 당밸런스)’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이하 윌 저지방)’ 이후 14년 만에 선보인 브랜드 신제품이다. 출시 5개월 만에 판매량 700만개를 달성하며 브랜드 성장을 ...
2024년 8월 20일
09:02
hy, 마시는 관절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출시
hy가 기능성 음료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이하 관절 토탈케어)’를 출시한다. 관절 토탈케어는 hy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천연물 소재 연구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멘탈케어 발효유 ‘스트레스케어 쉼’과 함께 위-장-간 영역을 넘어 기능성을 확장한 프로바이오틱스...
2024년 8월 12일
09:14
hy, 자체개발 ‘관절건강’ 기능성 소재 ‘참나리추출분말’ 상용화
hy가 관절건강 기능성 소재 ‘참나리추출분말’ 개발을 마치고 상용화에 나선다. 참나리는 우리나라 산과 들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백합과 식물이다. 관상용으로 재배하거나 약재, 식품 등으로 활용해 왔다. hy는 2015년 참나리추출분말의 관절 기능성을 최초로 확...
2024년 7월 29일
08:47
hy, 편스토랑 우승메뉴 김재중의 ‘들깨 들기름 비빔 막국수’ 출시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들깨 들기름 비빔 막국수(이하 비빔 막국수)’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모두의 저녁’편 우승 메뉴다. 가수 김재중이 선보인 비빔 막국수를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비빔 막국수의 핵심은 소스에 ...
2024년 7월 24일
09:55
hy, 온라인몰 ‘프레딧’ 2024년 상반기 결산 데이터 공개
hy가 자체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 프레딧은 2020년 12월, 기존 온라인 플랫폼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한 자사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 명을 넘어선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 명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결산 자료에는 올해 ...
2024년 7월 16일
09:31
hy, 온라인 몰 ‘프레딧’ 가입회원 수 200만 명 돌파
프레딧(Fredit) 가입회원 수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 프레딧은 hy가 기존 자사몰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해 2020년 12월 개설한 온라인 몰이다. 2021년 2월 회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후 3년 5개월 만에 200만 명을 달성했다. 거래액도 크게 늘었다. 2017년 90억원에...
2024년 7월 15일
09:10
hy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 출시
hy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이하 젤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로써 프레딧 뷰티 라인업은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늘어난다. 젤 클렌저는 폼클렌저와 클렌징 오일의 장점을 결합한 올인원 제품이다. 겔 타입 제형이 피부에 밀착, 메이크업을 제...
2024년 7월 3일
09:15
hy,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 메뉴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 출시
hy가 KBS2 TV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메뉴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이하 hy 애사비 드링크)’를 출시했다. hy 애사비 드링크는 배우 진서연이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애사비모히토’를 재해석한 건강음료다. 애사비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줄임말로 사...
1
2
3
hy
식품 음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77 (잠원동, HY빌딩)
https://www.fredit.co.kr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