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TNS Korea
보도자료
구독하기
TNS Korea 보도자료
RSS
11개
2011년 4월 18일
14:30
모바일 세상의 열쇠는 콘텐츠…전세계 모바일 라이프를 훔쳐보다
최근 TNS에서 실시한 모바일 라이프(Mobile Life) 조사에 따르면, 상호작용이 가능한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브랜드 파워가 모바일에서 가장 중요한 이슈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하지 못하는 기업은 곧 위기에 직면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2009년 6월 22일
14:46
TNS, 2009년 아시아 1000대 브랜드 조사결과 발표
마케팅 여론 조사 업체인 TNS는 2009년 아시아 1,000대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다. 아시아 1,000대 브랜드 조사는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실시 되었다. 2009년에는 한국을 포함하여 일본, 호주, 중국, 홍콩, 대만, 인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
2009년 5월 26일
15:59
‘모바일 기술’ 분야에서 점점 격차 벌리는 한국 일본
TNS는 최근 발표된 세계 휴대전화 조사(Global Telecom Insights 2009) 결과를 통해 한국, 일본과 같은 아시아 선진국들이 모바일 멀티미디어 분야에서 유럽과 북미 국가들을 훨씬 앞서고 있다고 밝혔다. 아시아지역 국가들은 인프라 투자, 네트워크 속도 향상, 혁신...
2009년 4월 29일
14:16
TNS, 아시아 최고의 디지털 브랜드 발표
TNS와 Media magazine은 아시아 지역의 디지털 광고에 대한 인식과 효과 조사를 통해 '아시아 디지털 광고 브랜드' 에 대한 결과를 발표하였다. 아시아 지역 중 홍콩, 중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 조사 결과는 전년에 비해 다소 순...
2009년 4월 8일
15:32
“신용카드 마일리지 보다 현금 캐쉬백 선호”...TNS 소비자 신용카드 연구조사
TNS 소비자 신용카드 프로그램 연구 결과, 신용카드와 현금카드 사용 혜택으로 항공사 마일리지나 리워드 프로그램보다 캐쉬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밝혀졌다. 조사에 참여한 카드 소유자들 중 캐쉬백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2007년의 57%에서 61%로 ...
2009년 1월 8일
17:33
TNS Korea 승진 인사 발표
TNS Korea는 2009년 1월1일부로 승진자를 아래와 같이 선임하였다. <이사 승진> 운영본부장 윤외준 마케팅 조사본부 이은형 <수석부장 승진> 소비자패널 운영본부 한경희 <부장 승진> 마케팅 조사본부 권경혁, 김지훈
2008년 12월 2일
14:44
“멜라민 제품 구매율 54%, 유제품 구매율 18% 각각 하락 ”...TNS Worldpanel 조사
TNS Worldpanel 은 멜라민 파동과 관련하여 중국 유제품 시장의 소비 구매 행태를 중국 25 개 이상의 도시에서 1,600 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하였다. 멜라민 파동은 대부분의 관련 산업군에 악영향을 끼쳤고, 멜라닌과 관련된 제품의 구매율은 2007년의 같은 기간에 ...
2008년 10월 7일
14:12
“대기 오염이 세계 환경 오염의 주요인”...TNS, 17개국 대상 ‘Our Green World’ 온라인 조사
TNS는 17개 국가를 대상으로 자국과 세계의 자연환경을 평가하는 ‘Our Green World’ 온라인 조사를 실시하였다. 대다수의 응답자들은 자국과 세계의 자연환경에 대해 ‘나쁨’ 혹은 기껏해야 ‘보통’ 정도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환경문제의 주요 원인에 대한 분명한 인...
2008년 9월 9일
19:00
TNS, 2008년 아시아 1,000대 브랜드 조사...한국 브랜드는 70여개
마케팅 여론 조사 업체인 TNS는 2008년 아시아 1,000대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다. 아시아 1,000대 브랜드 조사는 작년에 이어 금년에도 실시가 되어다. 2008년에는 한국, 일본, 호주가 처음으로 조사에 참여하여 중국, 홍콩, 대만, 인도, 말레이...
2008년 6월 10일
16:40
중국시장에서 높은 잠재성을 가진 하이브리드 자동차
'중국 시장에서의 합리적인 가격의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높은 잠재성과 이에 대한 정보부족을 호소하는 소비자' 다음 10년 안에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이 될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중국은 자동차 산업이 직면하게 될 환경적인 문제를 정면으로 맞이하게 될 ...
2008년 3월 8일
14:00
TNS 코리아, 마케팅 조사 업체 최초로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
마케팅 조사 업체의 선두주자인 TNS는 오늘 TNS 코리아가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마케팅 과학 분야)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발표하였다. 한국 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은 한국 마케팅 학회(KMA)가 한국 마케팅에 귀감이 되는 마케팅 사례와 그들의 리더십을 ...
1
TNS Korea
컨설팅, 광고와 마케팅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4-15 안원빌딩 4층
http://www.tnsglobal.co.kr
TNS Korea는 국내 최대의 시장조사 회사로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350여명의 직원 (연구직: 2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전문 조사 분야는 Custom Research,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이해관계자 관리, 제품 개발 및 혁신, 소매점 및 구매자, 여론조사, 디지털 조사, 정성조사 등이다. TNS는 80개국에 200여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WPP의 정보 컨설턴트 부문인 Kantar 그룹의 계열사이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