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스피어, 4월 8일 미디어 새 판 짜기 주제로 ‘블루닷 세미나’ 개최
세미나에서는 강정수 박사(Exciting f(x))가 ‘New Ad Age’를 주제로 기술 접목과 함께 변화 중인 광고 시장 및 미디어 지형도 전망을 키노트로 발표한다. 이후 방송사의 스트리밍 시대 대응전략(한정훈/다이렉트미디어랩)과 언론사를 위한 탈포털 전략(이성규/미디어고토사) 특강이 이어진다.
OTT 2.0을 타이틀로 놓고 라운드테이블도 진행한다. 라운드테이블은 김경달(씨로켓)의 진행으로 김종원(제레미레터), 한정훈, 강정수 박사가 참여해 발제 및 토론을 펼친다.
유료 행사인 블루닷 세미나의 참가 신청은 블루닷 기반의 정보 매체인 미디어고토사와 Exciting f(x), 씨로켓 등에서 할 수 있다.
이성규 미디어스피어 대표는 “미디어 산업은 새로운 플레이어들의 등장과 성장으로 근본적이고 본질적인 혁신과 변화를 요구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중요한 건 이런 변환에 신문과 방송 미디어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구체적인 해법을 찾는 것이고, 그 솔루션을 제안하고 토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대표는 “모든 이가 만족할 만한 완벽한 솔루션을 확인하긴 어렵겠지만, 어떤 관점과 방법론으로 접근해야 실패를 최소화하며 이 위기를 건널 수 있을지 그 단초를 발견하는 데는 충분히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행사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미디어고토사: https://mediagotosa.com/shop/
Exciting f(x): https://excitingfx.kr/shop/
씨로켓: https://c-rocket.net/shop/
웹사이트: https://www.mediasphe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