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2016년 9월학기 출발 미국 공립교환학생 설명회 개최
미국 조기유학은 미국 교환학생 프로그램으로 통한다
글로벌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학생들에게 영어실력은 특별한 것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야 하는 요소로 인식되고 있다. 영어실력향상을 위해 영어유학을 계획하지만 상당한 유학비용으로 선뜻 유학을 결정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그래서 경제적인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미국유학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미국공립 교환학생 프로그램이다.
미국교환학생 프로그램은 미 국무부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문화교류 프로그램으로 매년 2만 명 이상의 전세계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아주 인기 있는 세계적인 프로그램이다. 공립교환학생 참가자는 미국 학생비자(F-1)가 아닌 J-1(문화교류) 비자를 발급 받으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문화대사’로서 한국을 알리고 미국 문화를 배우면서 교환학생 1년 동안 현지 공립학교에서 수업을 하며 미국 문화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된다.
참가학생들은 미국 현지 자원봉사자로 등록된 미국 현지인 호스트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호스트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24시간 영어에 노출되어 영어에 대한 두려움 극복과 빠른 언어적 성장도 기대해볼 수 있다.
미국유학 전문인 예스유학은 현재 2016년 9월 학기 학생들을 선발 하고 있으며 이러한 교환학생 지원을 위해서는 출발일 기준으로 만 15세 이상 18세 이하(중3~고1)로 한국에서 최근 3년간의 성적이 중위권(미 이상)이 되어야 하며 영어능력시험인 ELTiS(English Language Test for international Student)와 영어 인터뷰에서 통과한 학생만이 지원이 가능하다.
예스유학은 이번 참가자를 위해 교환학생 장학금으로 최대 3백만 원을 제공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의 최근 3년간 내신 성적과 ELTIS시험 성적을 통해 장학금 혜택 가능 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추가로 지원되는 장학금 제도가 있으니 미국 공립교환에 참가하고자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이라면 이번 설명회를 참고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2016년 9월 학기 공립교환학생 지원과 관련하여 6일(수)과 14일(목) 오후 2시 2회에 걸쳐 강남 역삼동에 소재한 예스유학원 본사에서 교환학생신청에 대한 설명회와 함께 개인별 상담을 진행한다.
저렴한 비용으로 1년간 미국고등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동일한 교육을 제공받으며 미국 문화체험과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미국교환학생 프로그램에 도전해보자.
미라클에듀 개요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