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광학적으로 투명한 접착제품 보호 위해 특허침해 소송 제기
3M은 소송에서 LG하우시스의 일부 투명 접착제품이 자사의 ‘운점 저항성 접착제 및 라미네이트 특허’(한국 특허번호 제 1,162,463)를 침해했다고 주장했다.
광학적으로 투명한 3M의 고성능 접착제는 전자제품에 적용돼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PC, 모니터, LCD TV 용도의 더 밝고 얇고 다채로우며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형성한다. 혁신적인 이 투명 무필름 등방성 접착제는 투명 본드를 필요로 하는 전자 디스플레이, 터치패널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제조된 것으로 정확한 색감과 완벽한 디스플레이 선명도를 구현하는 한편 지속적인 고강도 결합을 지원한다.
3M은 혁신적인 투명 접착제 기술 분야의 지적 재산과 투자를 보호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3M 소개
3M은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과학을 적용하고 있다. 32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3M의 9만여 직원들은 전 세계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세계적 문제를 해결하는 3M의 창의적 솔루션은 웹사이트(www.3M.com)나 트위터(@3M 또는 @3MNewsro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3m.com/
연락처
3M
로리 앤더슨(Lori Anderson)
651-733-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