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망분리 보안 PC 시장 공략으로 사업확대
- 망분리 보안 PC ‘테트라 시리즈’ 사업권 확보로 공공, 금융, 교육, 산업현장 시장 공략
- SW와 HW가 최적화된 솔루션 공급으로 올해 윈도우 10 출시 및 ICT 보안 이슈 선제적 대응
MDS테크놀로지는 이번 계약으로 KVM 일체형 미니 PC ‘테트라-D’와 저전력 미니 PC ‘테트라-M’ 등 ‘테트라 시리즈’ 제품군에 대한 총판권을 확보하고 시장을 개척해 갈 예정이다.
테트라-D는 최근 공공, 금융기관에서 도입이 확산되고 있고 초소형 절전형 망분리 PC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업무망과 인터넷망 간 전환이 용이하도록 KVM 스위치가 보드에 일체화된 미니 PC로 국내 특허를 보유한 제품이다.
또한 미니 PC 테트라-M은 기존 업무 환경 및 씬 클라이언트(Thin Client) 환경에 적합하도록 초절전, 저발열, 컴팩트한 사이즈로 설계되었다. 인프론티브가 직접 설계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발열 및 내구성이 문제시 되었던 중국산 중심의 미니 PC시장을 빠르게 대체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한국수력원자력 해킹 사고를 계기로 망분리 보안 PC에 대한 관심이 고조된 가운데 MDS테크놀로지는 지난 20여년간 축적한 기술 역량과 폭넓은 사업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공공, 금융, 교육시장 등에 망분리 보안 PC를 공급할 예정이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기존 윈도우 임베디드 OS 고객들이 요구하는 망분리 보안 PC 및 미니 PC 수요에 따라 SW와 HW가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었다”며 “올해 윈도우 10 출시 및 ICT 시장의 보안 이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프론티브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지원하는 ‘하이 서울(Hi Seoul) 브랜드’ 기업에 선정된 기업으로,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와 산업통상자원부 스마트 그린IT 기술 시스템 보급사업 협력을 유일하게 체결하는 등 시장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 KVM : 하나의 키보드(Keyboard), 비디오 모니터(Video Monitor), 마우스(Mouse)로 여러 대의 PC 및 서버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
MDS테크놀로지 소개
MDS테크놀로지(www.mdstec.com)는 1994년 설립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임베디드 개발 툴, 윈도우 임베디드 OS, SW 설계 자동화 및 테스팅 솔루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솔루션 등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노틸러스효성, 국방과학연구소 등 자동차, 휴대폰/스마트폰, 디지털/가전, 국방/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3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전체 인력 340여명중 80%이상이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임베디드 분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 교육기관인 ‘MDS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을 양성하는 데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인프론티브 소개
인프론티브(www.inpront.com)는 2010년 설립, 가상화 구축 및 개발 전문기업에서 스마트 저전력직류공급 시스템 및 망분리 보안 및 미니 PC를 개발, 제조하는 회사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지능형 전력제어 전원공급장치, 원격클러스터 컴퓨터, 망분리 스위치 일체형 미니 PC 및 클라우드 컴퓨팅 시스템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인프론티브는 산업 트렌드에 맞는 전력절감, 높은 보안성을 위한 제품을 개발 보급하는데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5년 ‘하이서울 브랜드’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commds.com
연락처
MDS테크놀로지
기획마케팅팀
이은영 차장
031-627-3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