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기반 SNS ‘ToKaTa(또까타)’ 출시

- 나와 대화가 통하는 친구는 어디 있을까?

강남구--(뉴스와이어)--새로운 사람과 친구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아마도 같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일 것이다. 이러한 생각에서 시작된 새로운 개념의 소셜 커뮤니티 ToKaTa(국내출시명: 또까타)가 베타서비스를 실시한다.

ToKaTa는 최근 네이버에서 베타테스트를 실시한 폴라에 대항하는 관심기반 SNS로 페이스북 기반의 관심사 정보를 이용하여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끼리 모여 대화하는 것이 주 컨셉이다.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은 누가 있을까?

ToKaTa에서는 내가 관심 있는 분야에 어떤 사람들이 같은 관심사를 갖고 있는 지 알 수 있다.

△새로운 사람과 어색하지 않은 대화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만날 수 있으므로 재미가 있다. 같은 분야에 대한 이야기를 하므로 빠른 친밀도 형성이 가능하다.

△다양한 매체의 정보 탐색

다른 사람과의 많은 관계가 부담스럽다고 하는 사용자들도 또까타는 즐겁게 사용할 수 있다. 관심사에 대한 다양한 검색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ToKaTa는 내가 관심 있는 분야를 찾고 관심표시만 해주면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한 사용법을 자랑한다.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하는 커뮤니티가 되는 것이 또까타의 목표이다. 현재 10,000개가 넘는 관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가 원하는 관심사가 없을 경우 직접 만들 수도 있다.

ToKaTa를 출시한 윈도라도의 조창석 대표는 “손쉽고 즐거운 커뮤니티 문화를 위하여 간편하고 모두가 평등한 커뮤니티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또까타는 금번 베타버전으로 한국어와 영어버전을 출시하였으며, 지속적인 언어 추가로 전 세계의 사용자들과 함께할 계획을 갖고 있다.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 (http://goo.gl/ZBaAA0)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금년 상반기에 ios와 웹버전도 출시 예정에 있다.

윈도라도 소개
윈도라도(주) 세계 최초/최고 사랑기반의 글로벌 SNS 플랫폼을 개발하는 회사로, 사랑이라는 감정, 관계, 시간, 그리고 위치를 기반으로 세상에 출사표를 던졌다. 우리나라는 현재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 등 글로벌 SNS들이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 상태에서 우리나라에서 세계를 주름잡을 수 있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고, 이러한 서비스의 기반이 매칭서비스와 SNS서비스이라고 판단했고, 친구, 동료, 애인이라는 사람이 아닌 사랑이라는 감정을 주제로 서비스하고자 한다. WINDORADO는 Smart한 세상에 Smart한 사랑을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사람들이 행복하기를 꿈꾸는 기업이다.

ToKaTa 다운로드: http://goo.gl/ZBaAA0

웹사이트: http://www.negoprice.biz

연락처

윈도라도(주)
홍보팀
박종환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