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올해 5,000만 개 이상의 앱 설치 지원
- 새로운 앱 통찰력 보고서로 개발자와 게임 스튜디오에 글로벌 사용자 확보를 추진할 조언 제공
김승연 인모비 한국 대표이사는 “이 보고서의 첫 에디션은 2013년 2분기에 분석한 데이터를 근거로 앱 설치 분야의 대규모 생태계와 심도 있는 통찰력을 공유하고 있다. 당사는 개발자들이 심도 있게 주의를 기울이는 핵심 영역 자사의 비즈니스 확장, 사용자 참여 유도 및 사용자 평생가치(LTV) 최적화를 조사했다"고 말했다.
보고서에 포함된 핵심 통찰력:
· 개발자는 각 국가별 특성에 맞게 대응하는 글로벌 사용자 확보 전략을 활용함으로써 자사의 비즈니스를 기하급수적으로 확대할 수 있다.
o 5개 국가: 미국, 인도, 중국, 일본 및 인도네시아가 모든 앱 설치의 60% 이상을 차지.
o 앱 다운로드를 촉진하는 비용은 미국에 비해 세계 다른 지역 대부분이 더 저렴하다. 인도가 가장 저렴한 시장(미국보다 60% 저렴)이며 영국이 가장 비싼 시장이다(미국 대비 74% 높은 가격).
· 사용자 참여도는 선택된 광고 형식과 기반 OS 플랫폼에 상당히 좌우된다.
o 페이지 전환시 돌출 광고는 최대 25% 더 높은 클릭율과 10% 높은 전환율을 보이는 등 최고의 전환율을 자랑한다.
o 안드로이드 플랫폼의 페이지 전환시 돌출 광고의 평균 전환율은 기타 광고 형태의 평균 전환율의 약 2배이다.
· 앱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사용자 통찰력과 세분화 타겟팅을 활용하면 다음과 같이 전환율을 높이고 설치당 비용을 줄일 수 있다.
o iOS의 경우 소셜 앱의 최고 전환율은 건강 및 피트니스 사이트(게임 사이트의 3.25배)에서 확인되며 오락 앱은 통신 사이트에서 극대화된 전환율을 보여준다(게임 사이트의 4배);
o 여행 및 금융 서비스 앱의 다운로드당 비용(CPD)가 가장 높았음(게임 대비 40배 이상) 그리고 스포츠 앱이 가장 저렴했음(게임 CPD 대비 0.76배).
김승연 대표이사는 "여러 앱 카테고리에서 앱내 광고를 통해 글로벌 규모로 높은 평생 가치(LTV) 사용자를 제공하는 당사의 역량은 독보적이다. 당사의 폭넓은 활동 범위와 세분화 타깃팅 그리고 페이지 전환시 돌출 광고에서 기본 광고에 이르는 혁신적인 광고 유형들을 통합하여 인모비는 개발자들이 자사의 사업을 기하급수적으로 확장하도록 도울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서 있다. 사용자 행동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90%의 최상위 글로벌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자들을 위한 최고의 글로벌 수익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고서는 또한 개발자들이 태블릿을 공략하고 중국과 같이 쉽지 않은 시장으로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동향 파악과 조언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보고서는 InMobi Insights(http://inmo.bi/1fKnX8Z)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인모비 관련 정보
인모비는 세계 유수의 브랜드, 개발업체 및 퍼블리셔들이 모바일 광고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을 접할 수 있게 해준다 . 인모비 플랫폼은 빅데이터, 사용자 행동 및 클라우드 기반 아키텍터의 발전된 측면들을 활용하여 고객을 위해 모바일 광고를 단순화하고 있다. MIT Technology Review가 2013년도의 50대 획기적 기업(50 Disruptive Companies)으로 선정한 InMobi는 세계 최대의 독립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로 165개 국가에서 6억9,100만 소비자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모비 홈페이지(korea.inmobi.com)와 블로그(blog.naver.com/inmobikorea)를 방문하여 볼 수 있으며 최신 모바일 관련 자료는 www.inmobi.com/ins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발자들은 www.inmobi.com/SDK에서 SDK를 다운로드받아 수익 창출을 시작할 수 있다.
연락처
Julia Giona
InMobi
+1 (415) 828-4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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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2월 20일 0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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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2월 20일 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