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서적 ‘두려움에 대한 치유와 사랑으로 깨어나기’ 출간
- 영적 가슴을 통한 구체적 명상법 공개
‘두려움에 대한 치유와 사랑으로 깨어나기’는 두려움에 대한 명상법과 인생숙제, 사랑명상, 음악공명, 우울증과 생활 속 치유 등 가슴을 통한 구체적 명상법을 담고 있다.
우리는 영적인 존재다. 영혼은 행복하려고 이 지상에 오는 것이 아니다. 지상에서의 삶의 목적은 영혼의 진화에 있다. 그러니 삶에서 갖는 두려움으로부터의 고통은 사랑을 배우고 성장하기 위한 과정이다. 이를 모르고 인간적인 관점에서 행복만을 추구하려 할때 우리는 스스로의 생각에, 두려움의 감옥에 갇힌다.
영혼의 진화는 육체의 체험을 받아 이루어지는 것으로 우리 영혼은 이를 위하여 지상에 인간으로 태어난다. 육체를 통하여 감정 체험을 하고 이를 영적 체험으로 전환해주는 것이다. 이것이 영혼이 진화하는 방법이다. 따라서 지상에서의 모든 감정 체험은 영혼의 체험을 위한 경험에 불과하다.
그런데 영혼이 성장과 진화를 위하여 두려움의 감정을 체험한다지만 인간적 관점에서는 이 두려움에 대한 고통을 어떻게 해소할 것인가가 당면한 문제이다. 영혼에게 넘겨주어야 할 감정 체험을 잠재의식 속에 갖고 있으면 괴로울 수밖에 없다. 지상의 체험이 영혼의 체험으로 전달되었을 때에야 비로소 우리는 그 체험의 고통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다. 그 과정이 바로 두려움에 대한 명상이다. 두려움에 대한 명상의 목적은 인간적 체험을 영혼의 체험으로 전환해주는데 있다.
‘두려움에 대한 치유와 사랑으로 깨어나기’는 가슴으로 가는 길에서 처음으로 만나는 두려움의 해소와 이를 통한 영적인 교훈을 얻는 방법, 일상에서 우주보편적인 사랑을 획득하는 방법, 생활 속에서의 치유 방법을 구체적으로 독자들에게 알려준다.
연락처
도서출판 보리별
대표 정수은
02-6673-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