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터스 투 줄리엣’ 감성 충만 뮤직비디오 공개

서울--(뉴스와이어)--올 가을 가장 보고싶은 로맨스 영화 1위로 뽑힌 <레터스 투 줄리엣>이 <러브 액츄얼리>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맘마미아!>를 이어 아름다운 음악을 겸비한 로맨스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감성 가득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수입/ 제공: 유니코리아문예투자㈜ | 공동제공: CJ창업투자, NEW | 배급: NEW | 감독: 게리 위닉 | 주연: 아만다 사이프리드, 크리스토퍼 이건, 바네사 레드그레이브 | 개봉: 2010년 10월 7일(목)]

테일러 스위프트의 ‘Love Story’, <레터스 투 줄리엣>과 만나다!
뮤직비디오 공개!

영화에 대한 자신감으로 개봉 3주전부터 미리 시작한 ‘폴인러브 전국 시사회’ 이후 관객들로부터 ‘사랑하고 싶어지는 영화 (kmy1318)’, ‘아름다운 풍경과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매력이 만발한 예쁜 영화 (kaminari2002)’, ‘사랑하는 사람과 보면 너무 좋은, 재미도 있고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였어요. (sculde)’, ‘영상&음악&배우&스토리 전부다 너무 좋아요! 왠지 가슴이 설레어 지는 기분이랄까? (j8jlm2123)’[출처: 네이버]라는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올 가을 최고의 감성 로맨스 <레터스 투 줄리엣>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흘러나오는 <레터스 투 줄리엣>의 주제곡은 11주간 빌보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던 테일러 스위프트의 데뷔 앨범 속 수록곡 ‘Love Story’로, 대중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친근하고 아름다운 노래다.

<레터스 투 줄리엣>이 <러브 액츄얼리>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맘마미아!>를 이을 감성 영화로서 로맨틱한 스토리만큼이나 아름다운 음악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테일러 스위프트의 ‘Love Story’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을 노래하는 가사와 더불어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탈리아 베로나의 명소 ‘줄리엣의 발코니’에서 우연히 50년 전 러브레터를 발견한 ‘소피’가 러브레터의 주인공 ‘클레어’, 그의 손자 ‘찰리’와 함께 하는 유쾌한 첫사랑 찾기를 그려내는 <레터스 투 줄리엣>의 로맨틱한 스토리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테일러 스위프트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한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첫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시작되는 ‘소피’의 새로운 사랑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사랑을 얘기할 때 결코 늦은 법은 없단다”라는 영화 속 대사는 올 가을 관객들이 사랑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올 가을 최고의 로맨스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레터스 투 줄리엣>의 ‘Love Story’는 <러브 액츄얼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의 ‘Way Back Into Love’를 잇는 최고의 주제가로서 올 가을 전국 극장가에 울려 퍼지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맘마미아!>의 히로인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전하는 러브레터 <레터스 투 줄리엣>은 올 가을 최고의 감성 로맨스로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연락처

영화인
02-515-62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