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하나대투증권 투자은행부문에 보안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공급

성남--(뉴스와이어)--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시장의 선두 기업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하나대투증권 투자은행부문에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제공으로 금융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호스트웨이IDC는 하나대투증권 투자은행부문이 기존에 사용하던 유닉스(UNIX) 기반의 웹메일 시스템을 마이크로소프트(MS)의 익스체인지 서버(Exchange Server)로 구축했으며, 스마트폰 120대(모델: SCH-M620, SCH-M480) 납품을 통해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만들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

하나대투증권 투자은행부문의 전 임원 및 팀장을 비롯한 영업직원 120명은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사내 메시징 시스템과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연동해 이메일, 일정, 연락처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본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는 메일서버와 단말기 간에 암호화된 보안접속을 통한 데이터 통신과 원격지에서 단말기에 대한 통제로 보안에 대한 우려를 극복해 업무용으로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본격적인 ‘모바일 오피스’ 시대를 열었다.

호스트웨이IDC는 2006년 6월,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제공 공식 발표 후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체인지 서버 호스팅, 컨설팅 및 구축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현재까지 금융,법조계,건설 등 약 300여개의 기업 고객을 확보했다.

호스트웨이IDC가 제공하는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는 기업의 사무실에서 개개인이 사용하는 아웃룩(Outlook)의 메일, 일정, 연락처를 스마트폰과 실시간 동기화 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PDF 등 다양한 문서의 첨부파일까지 확인 및 전송이 가능하며 기업전용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월 6천원에 제공함으로써 비용 부담을 낮췄다.

호스트웨이IDC 김성민 대표는 “하나대투증권 투자은행부문 공략은 금융권이 가장 우려하는 보안 부문에 있어 자사 모바일 서비스의 안전과 우수성을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금융권 선점으로 호스트웨이IDC 의 입지를 확고히 굳히고, 더욱 공격적으로 시장 확대에 나설 것” 이라고 밝혔다.

호스트웨이IDC 개요
호스트웨이IDC는 현재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독일, 캐나다, 프랑스, 한국 등 전세계 11개국 12개 IDC를 통해 호스팅 서비스, 코로케이션, IT아웃소싱,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기업 비즈니스 운영에 꼭 필요한 토탈 IT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전세계 지사들과의 시스템을 통합/연결하여 선진 호스팅 서비스를 세계 각국의 지사를 통해 서비스함으로써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효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베이, 코카콜라, 디즈니, 소니뮤직, 몬트리올 은행, 허쉬, 트리뷴, 위키피디아 등 세계 100여 개국 65만여 개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지사는 2000년 7월 설립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hostway.co.kr

연락처

호스트웨이IDC 김정희 과장 02-2105-6120
/ 유앤아이컴 서진수 대리 02- 725-55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