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수,“유일한박사처럼” 유일한로 기념행사
김 당선자는 10일 부천 소사구 유한대학(김영호 총장)에서 열린 ‘제3회 유일한로 기념행사’에 참석해 ‘유일한기념홀 개관식’과 ‘나눔의숲 준공식’, ‘유일한로 상징관문 준공식’ ‘부천시민 및 기업인건강달리기 개회식’을 축하하고 테입 커팅을 했다.
김 당선자는 축사에서 “10년간 이 지역에서 국회의원을 했지만 기억에 남을 만한 훌륭한 일들이 없어 죄송하다. 그런데 유일한 박사는 영면하신지 30년이 지난 지금도 시대를 뛰어넘는 애국자로 이렇게 후세들이 기억하고 있다”며 “독립운동가, 사업가, 교육자로서 모든 재산과 땀방울을 조국에 쏟아부으신 업적은 아무리 높이 사도 부족하다”고 말했다.
또 “유일한 박사의 훌륭한 발자취를 기념하는 나눔의 숲과 부천을 빛낼만한 상징관문을 세워주신 많은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김 당선자는 이어 폭우가 쏟아지는 가운데서도 유세차량을 타고 부천지역을 돌며 당선 인사를 계속했다.
김 당선자는 홍건표 부천시장 당선자, 차명진 인수위원회 부위원장과 함께 시민들의 압도적인 지지에 대한 감사를 표하며 당선 직후부터 이어진 당선 인사를 이어갔다.
웹사이트: http://www.kimmoonsoo.or.kr
연락처
김문수의원실 02-784-1531
이 보도자료는 김문수 경기도지사 당선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