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새 브랜드 이미지 선보이며 ‘31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31을 찾아라’ 이벤트는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싱글 레귤러 컵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으며, 화살표가 표시된 컵의 말려있는 윗부분을 밀어 올려 펼치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와 mp3 플레이어(각 70대)를 비롯해 레인보우 케이크,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배스킨라빈스 휴대폰 파우치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배스킨라빈스는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BI 디자인을 적용한 컵, 콘, 종이봉투 등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31을 찾아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새 BI는 변화와 역동성을 강조한 젊은 이미지를 강조하였으며, 반듯한 정자체를 버린 톡톡 튀어 오르는 듯한 불규칙적인 글씨체가 특징이다. 새 BI는 배스킨라빈스의 첫 글자를 딴 B와 R을 중앙에 배치하고, 각 획의 일부분을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한 달 내내 새로운 맛을 맛본다’는 의미의 31을 강조하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시작의 계절인 봄을 맞이해, 변화와 역동성의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이며 이번 ‘31을 찾아라’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신학기를 맞이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을 경품으로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 SPC(會長 許英寅)는
1945년 설립 이후 60여 년의 제빵 Know-how를 통해 일구어낸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품종합그룹으로 성장했으며, 현재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중국현지법인인 상해SPC 등의 프랜차이즈기업과 샤니, 삼립식품, SPL(물류회사)등을 포함한 식품종합그룹이다.
SPC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기업” 이 되고자 하는 SPC의 비전과 중국의 상하이(上海)를 기점으로 칭 다오(靑島)와 베이징(北京)을 연결하고 베트남, 인도 및 美洲를 연결하는 Global SPC Belt를 구축하여 ‘2020년, 세계 제1의 제과제빵 전문그룹’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나아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배스킨라빈스 홍보담당 프레인 류지아AE, 02-722-2693 (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