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이청아 발탁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으로 2030을 사로잡은 배우 이청아, 돌체구스토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

돌체구스토, ‘MOCA 이청아’ 유튜브 채널에서 첫 협업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이청아와 함께 소비자 접점에서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 제공 예정

서울--(뉴스와이어)--네슬레코리아의 대표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배우 이청아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돌체구스토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된 이청아는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대중적인 인지도와 높은 호감도를 겸비한 배우로, 본업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 ‘MOCA 이청아’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다양한 취미와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특히 세련되고 우아한 일상을 담은 영상들로 매번 큰 화제를 모으며 2030 세대에서 ‘추구미’의 대표 주자로 손꼽히고 있다.

돌체구스토는 ‘MOCA 이청아’ 유튜브 채널에서 첫 협업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6개월간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이청아와 함께 돌체구스토만의 브랜드 경험을 활발히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첫 협업 영상에서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고급스럽고 은은한 색감이 돋보이는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머신 신제품 ‘지니오S 쉐어 크림 스타벅스앳홈 패키지’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는 새로운 홈카페의 세계를 소개한다.

돌체구스토 브랜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매력을 지닌 배우 이청아와 협업하게 돼 기쁘다며, 아메리카노부터 라테까지 다양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돌체구스토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이청아를 통해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홈카페 문화를 선보이는 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돌체구스토는 집에서도 아메리카노, 라테 등 다양한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캡슐 커피와 커피머신을 선보이고 있다.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을 포함해 30여 종의 다양한 캡슐 메뉴를 제공하며, 대표 제품인 ‘지니오S’ 시리즈는 터치스크린, 온도 조절, 에스프레소 부스트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맞춤형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윤규미 사원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