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인참숯바비큐, 가맹점 모집
유난히 흔해빠진 외식 메뉴가 되어버린 치킨류라 “감히 ‘최고’라고 얘기하기보단 ‘최선’을 다해 차별화함으로써 성공을 이루었다”는 표현을 자주쓴다는 김대표는 최선=최고’란 등식을 모토로 내세운 옥이랑참숯바베큐의 한방바비큐와 등갈비가 요즘 방배동과 서울 북부 일원에서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한방한식바비큐·한방한식등갈비·한방양식바비큐·한방양식등갈비 등 4가지의 아이템을 메인으로 조류독감이 한창 기승을 떨던 무렵, 치킨시장이 고사 직전에 몰렸을 때 과감하게 치킨류를 선택하였고 이 같은 프랜차이즈 아이템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한다.
한방약재사용, 1-2개월의 교육을 통한 비법전수 및 본점유통에 관리되는 일반 프랜차이즈 지사가 아닌 지사자체로 자가공급시스템을 이룰 수 있는 특화된 관리시스템의 안전성 확보를 장점으로 유난히 많은 양의 소스( 손님이 원할 경우 팝콘이나 국수를 비며먹도록 배려함)가 이 프랜차이즈의 강점이다.
본래 ‘옥인’은 방배동 카페골목에서 처음 시작되어 1호점이 예상밖의 큰 성공을 거둔 것을 계기로 교통이 불편하고 상권 불모지로 인식된 도봉동과 방화동 중간 지역에 과감히 가맹점을 개설, 또 한번의 히트를 치게 되었던것이 본격적인 사업을 구상하게 하였다고 덧붙혔다.
웹사이트: http://www.oginbarbecue.com
연락처
옥인참숯바베큐/ 김정숙 / 02-917-3586
스포츠서울 권구진 02-6324-0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