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이 즐기는 라그나로크 ‘해피 퍼니 할로윈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즐거움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글로벌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해피 퍼니 할로윈 이벤트’를 10월 18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진출한 여러 국가들로부터 받은 할로윈 이벤트 아이디어를 토대로기획되었으며, ‘글자를 맞추어요!’ 이벤트와 ‘Tricks or Treat!’이벤트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한국을 시작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해외 서비스 국가에도 진행될 예정으로, 비록 서버는 다르지만 해외 유저들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그 특징이다.

게임 유저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주요 마을인 프론테라, 게펜, 페이욘, 알베르타, 모로크에 등장하는 데빌루치 분장의 게임진행자 NPC(Non Player Character)를 통해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글자를 맞추어요’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문자 아이템으로 ‘HAPPY’, ‘FUNNY’, ‘HALLOWEEN’의 단어를 조합하는 이벤트이다. 단어 조합에 성공한 유저는 과자류 아이템이 들어있는 ‘과자상자’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세 단어를 모두 조합하여 ‘HAPPY FUNNY HALLOWEEN’의 글자를 만들면 ‘호박모자’ 아이템을 주는 ‘할로윈 잭’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게 된다. 머리 부분의 장식 아이템인 ‘호박모자’를 착용하면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에는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스텟)가 2만큼 상승하며, 악마형 몬스터에게 5%의 데미지 감소, 방어력 2 상승 등의 효과가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방어 2상승의 효과만 지속된다.

‘Tricks or Treat’ 이벤트는 게임진행자 NPC에게서 받는 퀘스트를 통해 진행된다. NPC가 미니맵에 표시해 주는 네 곳의 장소를 모두 조사하게 되면 게임 유저 캐릭터에게는 ‘좋은 일’과 ‘나쁜 일’ 중 하나가 무작위로 일어난다. ‘좋은 일’이 발생하면 ‘글자를 맞추어요’ 이벤트용 글자카드 1개 또는 체력수치(HP) 및 정신력수치(SP) 회복, 사탕 등기타 아이템 획득 등 게임 진행에 유용한 좋은 일이 발생하게 된다. 하지만 ‘나쁜 일’이 생길 경우 체력수치(HP) 또는 정신력수치(SP)가 99% 감소하거나 체력수치(HP)와 정신력수치(SP)가 동시에 50% 감소될 수 있다. 이 밖에도 바소리, 위스퍼, 나이트메어 등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할 수도 있다.

그라비티의 류일영 대표이사는 “이번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할로윈 이벤트는 세계 여러 라그나로크 서비스 국가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세계인의 축제로 자리잡은 할로윈 축제를 게임 속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세계인의 공감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할로윈 이벤트와 같이 라그나로크 온라인이기에 가능한 글로벌한 이벤트를 더욱 많이 기획하여 세계인의 문화코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위상을 더욱 높여갈 것이다.”라며 이번 이벤트의 의의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 유영진 02-3485-1088 016-319-63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