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월드, 소금세상 다대포 1호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지난 9월 기능성 체험센터 ‘소금세상’이란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가맹점 모집에 나섰던 ㈜솔트월드(대표 송완복)는 15일 부산 다대포에서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1000도 이상의 고온에서 특수 정제된 소금을 주 건축재로 사용하여 시공한 ‘소금세상’은 기존의 찜질방과 차별화된 40도 미만의 편안한 공간에서 소금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능성 웰빙 체험센터이다.

특히 총 70평의 규모의 다대포 1호점은 부산 앞바다를 조망하며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밀폐된 공간에서 답답함을 느끼던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솔트월드 송완복 대표는 “소금세상은 연료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어 고유가 시대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찜질방 업계에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며 “다대포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생명, 환경, 웰빙을 지향하는 문화공간이자 종합레저시설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솔트월드는 다대포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부산 화명동에서 250평의 거대한 공간을 자랑하는 2호점이 오픈을 앞두고 막바지 공사 중에 있으며, 10월 말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대대적인 가맹점 모집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국외로 본격적인 시장진출에 나설 계획이다.

연락처

(주)솔트월드 02-3446-7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