옻독(옻오름)이 없는 참옻진액 추출물 출시, 특화된 전통 옻 한방요리 전문점 사업

고양--(뉴스와이어)--옻 요리ㆍ한방요리 전문점 참옻마을www.chamotmaeul.com, 1566-8851)이 15년간 전문 연구진들의 연구개발을 통해 옻의 독성을 제거하고 옻오름이라는 부작용을 해소한 참 옻 진액 추출물(식약청 허가 득)을 출시하였다.

고기능의 웰빙 식품이 선호되는 오늘날 참 옻나무의 신비한 효능을 유지하면서 옻오름의 부작용에 다소 주춤했던 남녀노소 모두 드디어 마음 놓고 애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미 선조 대대로 위장병 등 단방 약으로 애용되어질 만큼 그 약리효과를 인정받았던 옻은 특히 여름철 원기회복뿐만 아니라 겨울철에 몸을 보온해주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초강목이라는 문헌을 보면 풍을 다스림에서 피를 맑게함까지 그 효능을 알리고 있으며, 동의보감을 통해서는 굳어진 간을 낫게 함과 동시에 몸이 가벼워지고 늙지 않음으로 그 효능을 소개하고 있다.

이미 옻에 대한 많은 연구결과들이 각종 언론에 보고되면서 옻은 하나의 건강문화를 만들어 내었고 특히 항암물질이 추출되었다는 언론보도는 옻에 대한 관심과 연구개발을 더욱 가속화 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이에 참옻마을은 식약청 허가획득으로 한층 신뢰를 얻게 된 참옻진액을 통해 식품 및 음식개발에 연결하였고 이를 토대로 옻 요리ㆍ한방요리 전문점 “참옻마을” 외식프랜차이즈를 본격 구축할 예정이라고 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미 장기간에 걸친 사업성 조사를 바탕으로 대중적이고 특화된 메뉴를 생각해 내었고 다만 시간대, 계절, 고객 제한 없이 애용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대와 고급스럽고 친숙한 인테리어를 접목했다는 것이 새로운 외식문화를 선도할 차별화된 계획”이라며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또한 “가맹점에 대하여 다양한 지원과 함께 성공을 위한 다각도의 경영 전략구사 그리고 사회적 배경과 시대적 흐름의 끊임없는 분석으로 손쉬운 창업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혔다.

가맹비 면제, 인테리어지원, 가맹점 활성화를 위한 광고와 언론보도협조,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마케팅, 효율적인 점포관리를 위한 전문적인 경영컨설팅 나아가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역점을 두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한다.

웹사이트: http://www.chamotmaeul.com

연락처

참옻마을 / 대표 한호 / 1566-8851
스포츠서울 라이프 권구진 02-2001-0447

이 보도자료는 참옻마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